둔산동 위모 스테이크 콤보 세트

반응형

둔산동 위모 WIMO

WIMO Steak Combo set

스테이크 맛집 위모 에서 스테이크 콤보 세트 둔산동 위모 WIMO스테이크 맛집 위모 에서 스테이크 콤보 세트 둔산동 위모 WIMO Steak Combo set스테이크 맛집 위모 에서 스테이크 콤보 세트
스테이크 맛집 위모 에서 스테이크 콤보 세트 ⓒ마이로그

둔산동에 위치한 위모에서 스테이크 콤보 세트를 먹었던 날입니다. 위모 스테이크 콤보세트는 샐러드, 파스타, 안심스테이크, 음료 2개로 구성된 2인 세트메뉴입니다. 구성 메뉴 중에 샐러드와 스테이크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파스타류는 제시된 메뉴들 중에 택 1 하면 됩니다. 파스타류 중에 업그레이드 가능한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음료는 2개가 포함되어있고, 와인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고 해요.

 

 


저는 샐러드는 업그레이드하지 않았고, 선택메뉴인 파스타는 해산물 오일 파스타로 골랐습니다. 안심 스테이크 역시 업그레이드하지 않았고, 음료는 콜라와 커피로 주문했어요.

둔산동 위모 메뉴둔산동 위모 메뉴
위모 메뉴,둔산동 위모 WIMO (출처=네이버플레이스)

둔산동 위모 메뉴둔산동 위모 메뉴
둔산동 위모 WIMO, 위모 메뉴 (출처=네이버플레이스)

 

직원에게 안내받고 앉은자리에는 물티슈와 앞접시 그리고 스푼과 포크가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특이점은 물이 1인 1 에비앙이었습니다.

둔산동 위모둔산동 위모 WIMO 1인 1에비앙 고급진곳
1인 1에비앙 고급진곳 ⓒ마이로그

 

샐러드와 갈릭버터 브레드를 먼저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샐러드와 빵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샐러드에 생과일들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생과일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둔산동 위모 샐러드와 갈릭버터 브레드샐러드와 갈릭버터 브레드
갈릭버터빵과 생과일듬뿍샐러드 ⓒ마이로그

 

해산물 오일 파스타

해산물 오일 파스타에는 해산물이 정말 많았고요. 비린맛도 없고, 너무 오일리 하지도 않았고요. 그리고 파스타면에는 간을 어떻게 하신 건지? 파스타면에서도 감칠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이것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삭 했어요.

둔산동 위모 해산물 오일 파스타
해산물오일파스타 ⓒ마이로그

 

안심 스테이크

메인 메뉴라고 볼 수 있는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데코가 심플하면서도 진귀한 재료들로 가득했습니다. 하나하나 다 맛보고 남기지 않았어요! 홀 머스터드 옆에 검은색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트러플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마늘 껍질째 구운 것도 정말 별미였고요. 무엇보다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 굽기 선택을 뭘로 했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알아서 잘 구워주셨네요. 사진상으로 보기에는 미디엄 레어? 같기도 하고 미디엄?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그냥 맛있게 먹었던 기억만 나는 것 보니 맛있었던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둔산동 위모 WIMO 안심 스테이크안심 스테이크
위모 메인메뉴 안심스테이크 - 쉐프님의 전문가 포스가 느껴진다 ⓒ마이로그

 

안심 스테이크 미디엄레어?둔산동 위모 안심 스테이크
스테이크 굽기정도 선택 뭐로했는지 기억이 안난다 ⓒ마이로그


식사가 거의 끝나가니깐 직원분이 세트메뉴 음료로 고른 콜라커피를 가져다주셨어요. 저희가 안내받았던 테이블은 매장 내 안쪽에 룸처럼 분리되어있던 곳이었는데요,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지고 깔끔했습니다. 월 데코가 맘에 들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려보겠다고 사진을 여러 장 찍어 놓았네요.

둔산동 위모 코카콜라둔산동 위모 WIMO
둔산동 위모에서 코카콜라 ⓒ마이로그
둔산동 위모 WIMO둔산동 위모 WIMO 코카콜라
둔산동 위모- 월데코가 예뻐서! ⓒ마이로그


둔산동 위모 스테이크와 파스타 샐러드 전부 다 맛있었고요. 다만, 남자분들끼리 가시면 양이 조금 적다고 생각이 드실 수 있어요. 아니면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저처럼 대식가인 분들도요. 저는 근데 같이 간 언니가 입이 짧아서 상대적으로 제가 더 많이 먹었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맛있는 저녁식사였습니다!

 


대전 둔산동 위모 WIMO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