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동 우리의 오늘

반응형

대전맛집 오류동 우리의 오늘

일본 가정식 전문점 오류동 우리의 오늘
일본식 덮밥 규동, 크림카레, 명란 아보카도 덮밥 등



점심시간에 갈 때마다 늘 자리가 없어서 못 갔는데, 이날은 좀 일찍 갔더니 마침 한자리가 남아서 다행히 먹을 수 있었어요. 손님이 많아서 매장에 내부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일본 가정식 식당 느낌처럼 아기자기하게 예쁜 소품들로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대전맛집 오류동 우리의 오늘 맛있게 먹을때 젤예뻐!
전국민을 기분좋게 하는 말말말 ⓒ마이로그

 

메뉴판 나와라 얍! ㅋㅋㅋ 메뉴판을 가져다주셨습니다. 대식가 세 명이서 갔고요. 다 먹고 싶지만 꾹 참고 1인 1 메뉴 시키기로 하고 열심히 고민해서 메뉴를 골라보았습니다.

 

 

치즈 규동, 새우 버터크림카레, 명란 아보카도 덮밥, 아보카도 곁들임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는 1인 1 메뉴만 먹은 것은 아니고, 앞접시에 담아 메뉴 하나하나 맛보았는데요. 제 입맛에는 전부 다 맛있었습니다.

대전맛집 오류동 우리의 오늘 메뉴우리의 오늘 메뉴
대전맛집 오류동 우리의 오늘, 메뉴판은 늘 정독한다 ⓒ마이로그

 

순차적으로 메뉴가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제일 먼저 아보카도 곁들임 샐러드가 나왔고, 그다음 치즈 규동이 나왔습니다.

대전맛집 오류동 우리의 오늘대전맛집 오류동 우리의 오늘 주문 음식 차림상
대식가들의 식탁 ⓒ마이로그


아보카도 곁들임 샐러드 이건 3천 원인데요. 사이드 메뉴로 주문해서 먹기에 참 괜찮았습니다. 가격 대비 아보카도가 곁들여져 있는 데다가 양도 생각보다 많았고, 드레싱은 발사믹 베이스 같았어요. 새콤달콤했어요. 3천 원이길래 양이 엄청 작을 줄 알고 두 개를 시켰는데 양이 많았어요. 명란 아보카도 덮밥 위의 아보카도까지, 이날 아보카도 실컷 먹었습니다.

곁들임 샐러드 이건 3천 원곁들임 샐러드 양이 많았어요!
3천원이길래 양이 적은줄알았지 ⓒ마이로그


치즈 규동은 특제 간장에 볶은 소고기를 얹은 덮밥인 일본식 규동 메뉴 위에 치즈를 얹은 덮밥인 것 같았어요. 가격차이가 천 원 차이였습니다. 치즈 규동이 모차렐라 추가되어서 그런지 천 원 더 비쌌습니다. 속에 덮밥은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간장소스가 짜지도 않았고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위에 토핑 된 모차렐라 치즈도 양도 많았어요. 제가 모차렐라 치즈를 좋아하는데,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모짜렐라치즈 듬뿍 규동규동에 모짜렐라치즈 듬뿍
모짜렐라치즈 양이 정말 많았어요! 매우만족 ⓒ마이로그


새우 버터크림카레 이거는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오*기카레맛 당연히 아니고요. 일본식 크림카레에 먹기 좋게 손질되어있는 큰 새우가 있었고, 생크림인지 마요네즈인지 모르겠지만 예쁘면 됐어요 재료가 뭔들. 무튼 이렇게 예쁘게 데코도 되어있었어요. 맛있었습니다.

새우 버터크림카레일본식 크림카레 새우 버터크림카레
대전 맛집 우리의 오늘에서 먹은 새우버터크림카레 맛있었어요! ⓒ마이로그

 

명란 아보카도 덮밥은 위에 올려진 명란소스가 그냥 명란젓 껍질 터트린 거 아니고요. 명란 마요 소스 같았어요. 사진에는 계란 때문에 잘 안 보이지만 ㅠㅠ 아보카도도 아주 정갈하게 슬라이스 되어 있었습니다. 명란 마요 소스는 짜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명란과 아보카도의 조화라... 상상이 안 갔는데 예상외로 맛있었습니다.

명란 마요 소스 올려진 명란 아보카도 덮밥명란 아보카도 덮밥
명란 아보카도 덮밥 입니다! 이곳은 오류동 '우리의 오늘' ⓒ마이로그


개인적으로 일본 가정식을 좋아하는데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싹싹 비웠어요. 전부 다 맛있었지만 그중에 제일 맛있는 걸 꼽자면? 개인적으로 저는 크림카레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요!



우리의 오늘 매장 규모가 크지 않아서, 자칫 잘못하면 오래 웨이팅 하셔야 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 게 좋고요. 위치는 오류동입니다. 지도 첨부해요. 골목에 있어서 찾기도 어려울 수 있고요, 주차도 조금 어렵습니다. 주변 골목에 알아서 잘(?)하셔야 됩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