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은동 망향비빔국수 유성점

반응형

노은동 망향비빔국수 유성점

비빔국수, 망향만두

 

전국구 비빔국수맛집이죠? 망향비빔국수

예전에 휴게소에서 한번 먹어본거 같은데

머리속에 지우개가 있는지.. 기억이...

그럴땐 그냥 리셋시켜버리고..

새롭게 다시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비빔국수는 보통이 있고, 곱배기가 있더라구요

 

 

대식가인 저는 천원밖에 차이 안나길래 곱배기로 시키려고 했는데

일행들이 망향만두도 시킬꺼니깐 남길수도있으니

보통 먹으라고 하길래 알겠다고 하고 일단 보통을 주문했습니다

 

 

물과 육수는 셀프라고 해서 자리잡고 앉아

한잔씩 떠왔습니다

 

주방따라 쭉...


 

그 바로옆이 이곳 이에요!

셀프로 가져다가 드심 됩니다.

국수가 생각보다 늦게나와서

저는 육수 두잔 마셨어요^^ㅋㅋ

 

 

 

짠! 망향비빔국수 (사이즈 보통)입니다

상추 한조각이 이렇게 올라가져 있네요

 

망향만두도 나왔어요

만두는 1판기준 4개입니다

만두와 비빔국수 한상샷

제가 비빔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사진찍으면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초첨이 막 나가고 난리도 아니네요ㅜㅜ

자 한번 먹어볼까여?

 

자 이렇게 상추 조각에 국수를 싸서 한입 냠냠

 

그리고 만두는 이렇게 국수에

찍어서 먹으라고 써있길래

그런것은 이렇게 바로 실행에 옮겨봅니다.

.

넘 맛있었어요 ㅎㅎ

하긴 비빔국수랑 만두 둘다 맛있는데

찍어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겠어요? ㅋㅋ

너무나 당연한 논리...

 

저 비빔국수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엄마가 해준것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엄마미안)

왜 이렇게 유명한 맛집인지 알겠어요

 

대식가인 저에게는 만두 두개와

보통사이즈 국수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먹고 양이 적다고 하니깐 ㅋㅋ

일행분중에 한분이 만두 하나 더 먹으라고

주셔셨어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망향만두 이번엔 간장에

찍어 먹어 보았어요

 

 

국수안에 있던 오이

저는 비빔국수에 들어간 오이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국수에도 있고, 밑반찬으로도 나왔던

백김치(맞죠?설마 씻은 묵은지아니죠?)

맛있어서 찍어뒀나봅니다 ㅋㅋ

 

 

다음에 오면 곱배기 시켜서 먹기로 햇습니당 ㅋㅋ

 

 

다 먹고 창밖을 보니

이렇게 벚꽃이 예쁘게 만개했네요

 

넘 예뻐요~~ 주말에 벚꽃보러 가야겠습니다

제발 주말의 날씨가 좋길 바래봅니다

 

 

위치는 노은동 월드컵경기장역 부근에 있어요

따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는 않더라구요

근처 주차선에 주차를 하거나, 아니면 뒤쪽 주택가나 상가에

문제 안되게 .... 아시죠?ㅎㅎ 그런곳에 잘 ^^ 하시면 됩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동로75번길 74 

망향비빔국수 유성점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