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레뜨 한남 대전둔산점 빠레뜨 파스타 오므라이스

반응형

둔산동 빠레뜨 , 한남

 

매장내부 테이블과 의자 내벽 컬러 인테리어가

내가 조아하는 캔디캔디한 파스텔톤이네?

 

자리잡고 앉아서 메뉴판 뒤적뒤적

시그니처 메뉴가 대부분인듯 했다.

 

 

들기름 육회 파스타도 맛있어보였는데

이날은 내가 크림류 파스타가 먹고싶었기 때문에

빠레뜨 파스타로 주문

 

그리고 같이간 동생은 밥종류가

먹고싶다고 해서 오므라이스 주문

 

 

메뉴판 사진찍다가 어제 한

셀프 네일이 예뻐서 한컷.. 자아도취...

어머.. 나 컬러 배합 넘 잘한거 아냐?

 

 

먼저 나온 빠레뜨 파스타

와.. 메뉴판이랑 진짜 똑같다

 

인스타에 올리겠다고

비슷하게 여러장 찍어놨군ㅋㅋㅋ

 

계란노른자가 딱 가운데에..

 

노른자 터트리지 않고

어떻게 이렇게 분리 했는지

신기방기

 

노른자 색깔 샛노란게 넘이뻐서 심취해 있다가...

아참. 먹어야지... 정신차리고 사진 찍자마자

거침없이 터트려서 마구마구 먹어줬음

 

오... 아무래도 크림류 파스타니깐

느끼한게 딱 나의 스타일임

 

 

 

파스타 먹는중간에 나와서

먹으면서 찍은 오므라이스

 

 

 

뚱므라이스라 하더니

정말 뚱뚱한 오므라이스다!

 

이건 이렇게 유재석님 처럼 오믈렛 계란이

라이스를 덮도록 나이프로 잘라준다음

덮힌 계란과 함께 퍼묵퍼묵 하면된다고 한다

 
 
 

잘라보았다..

음..? 근데 뭐지......?

 

응? 설마? 안...덮..?혔다..ㅠㅠ

어찌된거지..........?

근데 배고프니깐 일단 먹었다..

...담엔 유재석님 처럼 잘 잘라보자ㅜㅜ

 

정성이 가득담긴 음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 둔산동 교보문고가 있는 그 건물, 주차는 지하에 하면됨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