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동 봉평메밀국수

반응형

어느날 저녁 카페에서 작업을 하려다가

배가고파서 저녁을 먹고 가려고 주변을 기웃거리다가 발견한

봉평메밀국수

지인의 얘기에 의하면 요기가 아주 오래된 맛집이라고 한다

근처 아파트가 생기기도 전부터 있었다고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아직은 손님이 많지 않았다

 

직접 강원도 봉평에서 공급받은 국산 메밀을

직접 반죽해서 즉석면으로 만든 국수라고한다.

오래된 맛집인 만큼 음식에도 전문성이 느껴진다.

전문성이란, 메뉴판만 봐도 알수있다.

 

 

메뉴가 이것저것 지저분하지 않고

딱! 봉평메밀국수와 관련된것만 있다.

대안이 있고, 종류가 많으면 머리아프다.

나이가 들수록

대형마트보다 동네슈퍼가 더 좋은 이유와 같다.

 

 

국수먹으러 온 포스팅에

갑자기 철학적인 말이 길었네요 

 

 

나는 살짝 감기기운이 있어서

메밀물막국수 온면으로

지인은 메밀비빔막국수로 주문

 

사진으로는 온 냉 구별이 안가지만

메밀 물막국수 온면

이건 지인이 주문한 메밀 비빔막국수

 

아주 뜨거운 온도는 아니고

미지근한 정도

 

깨 분태 보기만해도 고소해보여서 침넘어갔음 ㅠㅠ

나 한입만....

 

위에 다대기는 맵지 않았고

간장양념정도의 맛

 

국물이 조미료맛 없이 순하고 좋았당

 

포스팅하다가 역테러당함ㅋㅋㅋ

아 ㅋㅋㅋ 담엔 비빔 먹어봐야지ㅋㅋㅋ

 

봉평 메밀국수

맛있고 건강한 한끼였음!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서로 27 

봉평메밀국수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