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 괴정동공주칼국수 얼큰한칼국수 쭈꾸미구이

반응형

 

 


대전광역시 서구 용문로 32  괴정동공주칼국수


 

주차정보 티엠아이

전용주차장이 따로 있기 때문에

그곳에 주차하면된다.

그리고, 식사 후 종이주차권 주시는데

주차장에서 나갈때 그거 보여주면된당

 

주차장사진을 깜빡해서

네이버지도 로드뷰 캡쳐로 대체해유

출처: 네이버지도 로드뷰
출처: 네이버지도 로드뷰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425-9  괴정동공주칼국수전용주차장


 

미리 예약을 해놨더니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었다

 

음.. 내가 일찍 도착했으므로

일행들올때까지 열심히 익혀주기

 

흠.. 맛있는냄새...

 

쭈꾸미구이에도 쑥갓을 넣어야쥬..

 

맛있는냄새...

 

아참.. 우리 칼국수도 시켰는데???

아.. 칼국수는 일행들이

거의 다 와서야 가져다주신다고..

워워.. 기다리시라고... ㅎㅎ

 

-

그리고

일행들 거의다 도착하고나니 나온 칼국수

빨간색은 당연히 얼큰한 칼국수

그리고 그 밑에 흰칼국수

 

 

 

얼큰한 칼국수

칼국수에도 이렇게 쑥갓을넣어서!

 

한입샷..

한입샷은 언제나 역테러...를..

다시보니 또 먹고싶네..

 

 

흰칼국수

매운것 못드시는분들이 계셔서 시킨..

 

그사이

쭈꾸미구이도 다익어서

칼국수와 함께 냠냠

 

그리고 탄수화물의 민족답게..

볶음밥 빠질수 없쥬?

볶음밥을 시키면,

공기밥과 함께 이렇게 볶음밥재료로

날치알을 이렇게 가져다주심!

 

볶음밥은 셀프에요.

양쪽에서 볶음밥 볶는중...

 

다들 주부9단이셔서 그런지

볶음밥 볶는 손놀림에 내공이 넘치네요

 

캬 비주얼.... 미쳤네..

이거보니 또 먹고싶다

조만간 또 갈듯 ㅎㅎ

 


 

#대전맛집 #괴정동맛집 #대전롯데백화점맛집

#대전롯데맛집 #용문동맛집 #둔산동맛집

#대전직장인점심 #괴정동공주칼국수

#얼큰칼국수 #얼큰이칼국수

#얼큰한칼국수 #흰칼국수 #쑥갓

#쭈꾸미볶음 #쭈꾸미구이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