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 반석동 피제리아다알리 : 런치 커플세트 마르게리따 빠게리파스타

반응형

 

반석동 화덕피자맛집

피제리아다알리

pizzeria da Ali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로349번길 40-5  피제리아다알리


피제리아다알리

외관

 

 

메뉴판 1,2,3,4,5

 

다 먹고싶지만.. 꾹참고..ㅋㅋㅋ

런치세트 중 커플세트1을 주문함

 

 

피자는 마르게리따 그리고 파스타는

메뉴판엔 없지만 다른 파스타로도 가능하다고 하여

테이블에 팝업 메뉴판으로 빠게리파스타가 있길래

맛있어보여서 ㅎㅎㅎ 빠게리파스타로 선택

 

 

평일이라 식전빵과 샐러드가 먼저 나왔다

 

 

식전빵 맛있음

 

 

그리고 먼저 나온 빠게리파스타

 

빠게리? 처음먹어보는...

paccheri라는 큰 원통모양 파스타의 한 종류이고,

소스는 꾸덕한거 보니 라구소스인것같고,

 

.

 

 

 

가운데에 동그란 하얀것은

나는 수란인줄 알고...

자르면 가운데 노른자 줄줄 흐를줄 알았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썰어보니 치즈였다

아마도 부라타 치즈인듯.

 

 

곧이어 나온 마르게리따

 

 

화덕피자답게 피자도우가...

 

와우... 맛은? ... 그저 감탄...

 

 

대전에 화덕피자 이렇게

맛있는곳이 있는줄 몰랐당!

단골이 될것같은...


 

#대전맛집 #유성맛집

#반석동맛집 #반석맛집

#지족동맛집 #지족맛집

#노은동맛집 #노은맛집

#피제리아 #다알리 #피제리아다알리

#pizzeriadaAli #pizzeria #daAli

#화덕피자 #대전화덕피자 #대전화덕피자맛집

#화덕피자맛집 #대전피자

#대전피자맛집 #마르게리따

#대전파스타맛집

#파게리파스타 #빠게리파스타

#파게리 #부라타치즈 #라구소스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