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동 후루룩 손칼국수 낙지볶음 옛날손칼국수

반응형

반석동 후루룩 손칼국수

 

밥하기 싫은 날 후루룩 손칼국수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로11번길 66-11  

 

 

 

 

이곳은 외관이 벽돌로 되어있다.

교회나 성당건물 같은 느낌적인 느낌.

 

 

 

차버리는곳 = 주차장 입니다.

 

아 설마 진짜 차 버리는곳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겠죠

 

평일 15시30분~17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하네요

 

재미있는 문구들을 진지한 명패에...인상깊네요

 

매장내부는..

좌식입니다

 

갠적으로 좌식을 좋아하지 않지만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을 했다.

 

낚지볶음, 옛날손칼국수1개를 시켰다.

 

물도 특이하게 주전자에 담겨있다.

컵은 그냥 평범한 급식이컵ㅋㅋㅋ

 

기본반찬 삼종세트를 가져다 주셨다

 

 

아 근데 이건 도토리묵 무침인가요, 아니면

도토리묵을 넣은 상추겉절이 인가요? ㅋㅋ

 

 

낙지볶음 나왔다!

칼국수면사리와 함께

 

불향이 솔솔...

 

 

사진 찰칵찰칵 찍고, 막 먹으려고 하는데

직원분이 앞치마를 가져다주신다

ㅠ ㅠ 감사합니다..! 

 

역시.....ㅋㅋㅋㅋㅋㅋ

낙지보다 면을 먼저 양념에 비벼먹음ㅋㅋ

 

 

양념에 불향이 나서 진짜 맛있다!

면도 쫄깃하고 ㅠㅠ 후루룩 계속 들어가는 식감!

 

떡도있네 ㅠ ㅠㅋㅋㅋ

 
 

그리고 이제 낙지좀 맛볼까. 오.. 근데 낙지가.. 크고, 오동통했다.

 

 

낙지볶음 먹는동안 손칼국수가 나왔다.

 
 
 

한국자 야무지게 퍼서 개인접시에 담아

국물과 면을 후루루룩 맛있게 냠냠 먹었다.

 

 

국물에서 감자맛이나면서 구수하고 깊은

감칠맛이났다. 내가 딱 좋아하는 육수맛이었다.

 

왠만하면 국물까지 원샷 안하는데ㅋㅋㅋ

이곳은 담에 또 생각나서 찾아갈것같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