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동 정통집 돼지김치구이 특미볶음밥

반응형

반석동 정통집

돼지김치구이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문을 했다

 

 

돼지김치구이(중)를 시켰다!

밥은 볶음밥을 해먹기로함.

 

밑반찬과 휴대용가스버너를 세팅해주신다.

 

 

참고로 반찬으로 나온 고추를 먹었는데,

아주 매운 청양고추였음. ㅠ ㅠ

 

 

조금 후 돼지김치구이가 나왔다.

 

돼지고기 김치볶음과 같은 음식으로 추정된다ㅋ

청양고추 토핑 넘 예쁨ㅋㅋㅋ

 

 

 

정통집만의 돼지김치구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이렇게 벽에 붙어있었다.

 

열심히 따라서 먹어보았다.

 

근데 사실... 그냥 깻잎에 이렇게 고기만 싸서

먹어두 맛이 없을수가 없다ㅋㅋㅋ

 

 

다먹구 어느정도 남긴 후 볶음밥을 주문했다.

그럼 직원이 냄비를 가져가서 볶아서 가져다준다.

 

근데 너무 많이 남기고, 1개만볶은탓일까?

너무 짜서 먹을수가 없었다 ㅠ ㅠ

 

그래서 깻잎과 옥수수를 다 털어넣어서 먹었다.

(그래도 짠맛이 다 해소되지 않았다고 한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로12번안길 16-8 

정통집 대전반석점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