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반응형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지도에는 현대옥 대전반석점이라고 나온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동로40번길 22 양지빌딩 

전주 현대옥 대전반석점


 

어린이메뉴도있고, 포장도된다고 하네요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매장이 넓은편이고, 깔끔했다.

 

 

 

전주끓이는식콩나물국밥(0.7)과

얼큰돼지국밥(0.9)을 주문했다.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반찬은 오징어젓, 단무지, 대파김치, 김치

순으로 이렇게 소량 가져다주심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추가로 필요하면

이곳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국밥이 나왔다.

콩나물국밥은 밥이 따로 나오지

않고 국밥 안에 들어가져있다.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계란이 거의 레어형태로 올려져 나왔다.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계란을 국물에 마구마구 섞으면

이렇게 형태가 사라짐 ㅋㅋㅋㅋ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반찬 가져다주실때 이렇게 잘려진 김도

주셨는데, 콩나물 국밥먹을때 싸먹으라고

하셔서 테이블 옆에 킵 해두었다.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그리고 국밥이 나와서 이렇게 싸먹었다.

음... 이렇게 먹는거구나 ㅋㅋ

맛있었다 ㅋㅋㅋ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돼지국밥은 이렇게

밥이 따로 나온다.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부추가 많이 토핑되어있음ㅋㅋㅋ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

 

 

얼큰돼지국밥은 이렇게 따로나온 밥을

몽땅 뚝배기에 다 넣어서 말아버리고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야무지게 냠냠 먹어줍니다.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