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동 겸스키친 : 빨강 불고기 반상, 크림파스타 돈가스 반상

반응형

 

반석동 겸스키친

식당이름 넘 귀요미ㅋㅋㅋ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0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 15시부터 17시까지

 

배민도 되네염ㅋㅋ

 

 

출입문이 매우 독특하다.

중심축을 기준으로 돌아가는 문.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오픈주방과 깔끔했던 매장내부

 

 

 

 

 

메뉴1: 빨강 불고기 반상

제육볶음덮밥과 같은 음식으로 추정된다.

샐러드와 국, 간단한 반찬이 함께 나왔다.

 

 

아, 참고로 계란후라이가

반숙으로 올려져있는데

 

 

혹시 반숙 못먹으면 미리

주방에 얘기해야할듯

 

 

난 밥에 잘 비벼서 계란얹어서

냠냠- 맛있게 먹었다♥

 

 

요긴 특이하게 이렇게 반찬

중에 큰 오이고추가있다

 

 

난 오이고추 넘 좋아해서 보자마자

쌈장에 찍어서 냠냠 맛있게 먹었다

 

 

 

메뉴2: 크림파스타 돈가스 반상

크림파스타돈가스반상은

(이하 줄여서 크돈반상ㅋㅋ)

크림파스타에 돈가스가 올려져 있고,

마찬가지로 이렇게 샐러드랑

반찬들 포함 한상이 나온다!

 

 

크림소스에 돈가스라니....

 

보기엔 느끼할거같았는데

한입 먹어보니 괜찮았다!

 

 

크돈반상에도 이렇게 오이고추가

있는것 보니 모든 반상에 다 들어가는듯ㅋㅋ

(난 오이고추가 상당히 인상적이었나봄ㅋㅋ)

 

 

음.. 이곳 매장도 깨끗하고, 음식도 깔끔했다!

오이고추가 신선했고ㅋㅋ(리필도 해주심)

메뉴도 호불호 갈리는 것들은 없는것 같아서

여럿이 오기에 무난한 곳인듯 싶다!

 

 

 

겸스키친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동로34번길 43 1층

 

 

 

 

 

 

#대전맛집 #유성맛집 #반석동맛집

#반석동겸스키친 #겸스키친

#빨강불고기반상 #크림파스타돈가스반상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