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묵은정칼국수 : 물총칼국수, 얼큰두부두루치기

반응형

둔산동 맛집 묵은정칼국수

사실 이곳도 예전에 근처에서 직장다닐때

종종 갔던 즐찾점심식당이었다.

 

 

비내리던 어느날 칼국수가 먹고싶었는데

마침근처에 있어서 생각나서 가봤다!

 

 

이른저녁시간이라 아직 손님이 없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얼큰두부두루치기(1.2)와

물총칼국수(0.7)를 주문했다.

 

 

밑반찬은 칼국수집에 빠질수 없는

겉절이와 열무김치. 둘다 맛있다.

 

 

얼큰두부두루치기가 먼저 나왔다!

 

캬- 맛있겠다.

 

 

함께먹을 공기밥도 하나 추가로 시켰다

 

 

두부두루치기에 당연히 두부 있고,

 

오징어도 들어있다.

 

 

밥과 두부와 오징어와 양념을 덜어서

 

 

이렇게 비벼서 먹으면 된다

다들 먹을줄 아시잖아유?ㅋㅋㅋ

 

 

주문한 물총칼국수도 나왔다!

 

 

자일단 내몫좀 덜어갈게ㅋㅋㅋㅋ

내몫 언능챙기기ㅋㅋㅋ

 

 

칼국수는 김치랑 먹어야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리고 이렇게 두루치기에 마치 사리를

추가해 넣은듯 양념에 비벼먹기도 해야쥬!!

 

 

 

아, 참고로 이름이 물총칼국수인 이유는

칼국수에 들어가는 조개가 물총조개라서

물총칼국수라고 한다고 하네요?ㅋㅋㅋ

유익한

유익하고싶은

명토리블로그

 

 

 

 

 

묵은정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74번길 27

 

 

#대전맛집 #둔산동맛집

#묵은정칼국수 #대전칼국수맛집 #대전두부두루치기

#두부두루치기 #오징어두루치기 #물총칼국수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