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나성동 에이트 ATE (리코타 치즈 샐러드, 새우 로제 깔조네, 채끝 등심 스테이크)

반응형

세종 나성동 '에이트 (ATE)'

리코타 치즈 샐러드, 새우 로제 깔조네, 채끝 등심 스테이크

 

토요일 점심이라서 그런지 가족, 연인단위로 온 손님들이 많았다.

 

 

메뉴판에 세트메뉴가 있길래 2인세트를 주문했다. 피자/파스타/깔조네중에서는 새우로제 깔조네, 스테이크는 채끝등심스테이크, 에이드는 레몬과 자몽으로 주문했다.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식전빵과 피클을 가져다주신다.

 

리코타치즈샐러드먼저 나왔다. 평소에 채소를 잘 안먹어서 열심히 먹었다.

 

스테이크도 나왔다. 채끝 등심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사실 이건 등심스테이크가 아니고, 살치살 스테이크

 

 

 

 

등심과 안심이 둘다 떨어져서 살치살로 나오는데 괜찮겠냐고 미리 안내받았음

 

 

미디엄 굽기로 주문했는데 요정도로 나왔다.

 

스테이크 먹고있는동안 주문한 에이드도 나왔다. 레몬,자몽에이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새우로제 깔조네도 나왔다. 근데 주문이 잘못들어갔는지 새우로제파스타만 나와서 직원에게 문의하자, 빵만 별도로 다시 가져다 주셨다. 그래서 먹기편하게 한접시에 합쳤음 ㅋㅋㅋ

 

 

 

 

깔조네 브레드안에 치즈가 이렇게 들어있는데, 나이프로 잘라서 파스타와 함께 먹었다. 살짝 느끼하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었다.

 

 

세종 나성동 '에이트'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88 갤러리밸류시티 2층 204호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