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경양카츠 : 치즈카츠,매콤칼칼크림파스타&안심카츠

반응형

둔산동에 새로생긴 돈가스집이 있어서 가보았다.

 

 

경양카츠 둔산점 

 

위치는 타임월드 근처에 있다.

 

 

 

브레이크타임이 이제 막 끝난 이른 저녁

시간이라서 그런지 매장안은 한가했다.

 

 

 

 

주방과 홀 합쳐서 직원이 세명

있었는데 매우 분주해 보였다.

 

 

 

 

 

매콤칼칼크림파스타&안심카츠(1.39)와

치즈카츠(1.39)를 주문

 

오래기다리지 않아 치즈카츠가 나왔다.

​#치즈카츠

 

 

이렇게 치즈카츠한상(?)이라 해야하나?ㅋㅋ

백김치랑 부추무침이랑 새우젓, 와사비 등

생소한 것들이 있었는데, 활용(?)을 하지 못했다.

(먹지 않고 그냥 치즈카츠만 먹었다는 뜻ㅋㅋㅋ)

 

밥위에 메추리알로 후라이한것 너무 귀여웠다!

먹기 아까웠는데 그래도 먹었다

​#메추리알후라이

 

매콤칼칼크림파스타&안심카츠

이 메뉴는 일행이 시킨건데, 이름그대로

매콤칼칼한 파스타와 안심카츠가 함께 나온다.

#매콤칼칼크림파스타 #안심카츠

 

 

 

파스타 한입 맛보았는데, 은근 매콤했다.

안심카츠도 내 치즈카츠와 1개씩 트레이드

해서 맛보았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