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은동 서브웨이 : 스테이크&치즈/로티세리 바비큐 치킨/더블치즈 나초/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

반응형

노은동 서브웨이 : 스테이크&치즈/로티세리 바비큐 치킨/더블치즈 나초/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

어느 날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먹고 싶어서 배달주문을 할까 하다가 근처에 지나가는 길에 가까운 매장이 있길래 들려보았어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스테이크 & 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써브웨이 대전노은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로 150 1층 101호, 102호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직원이 그 자리에서 직접 만들어 줍니다.
샌드위치 옵션(재료와 소스 등)을 취향껏 직원에게 설명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다 만들어진 샌드위치를
세트로 할 것인지, 단품으로 주문할 것인지 정합니다.
세트로 주문한다면
사이드메뉴는 무엇으로 할지 고르고 계산하면 끝!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스테이크 & 치즈 샌드위치

스테이크라고 스티커가 붙어져 있는 것이 친구 거 스테이크 & 치즈이고,
그 옆에 왠지 모르게 좀 더 커 보이는 것이 내 거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좀 더 커 보였던 이유는 내가 빵을 위트로 했고, 친구는 플랫으로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커 보였던 게 아니라 빵 때문에실제로 더 큰 게 맞았어요.

(좌)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우) 스테이크 & 치즈

 

 

더블치즈 나초,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

저랑 친구 둘 다 세트로 주문을 했는데, 저는 음료를 콜라에서 커피로 바꿨고, 사이드도 더블치즈 나초로 바꿨어요. 음, 기대이상으로 나초가 맛있었어요. 나초로 바꾸길 잘한 것 같아요! 친구가 세트로 고른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 한입 맛보았는데, 음... 제 입맛에 너무 달았습니다.

(위) 더블치즈 나초, (아래)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