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은동 천수통닭

반응형

대전 맛집 노은동 천수통닭 : 국물떡볶이와 치츠폭탄 콘닭

어제가 중복인데 또 삼계탕을 못먹었더라구요. 굳이 복날마다 보양식을 챙겨먹지 않아도 될거 같긴한데, 그래도 기분상 챙겨먹고 싶어서 삼계탕대신 치킨을 먹으러 갔습니다.

먹으러 간곳은 노은동 천수통닭이라는 곳인데요. 이름에 통닭이라는 단어가 정겨운 반면에 외관이 전원주택같은 멋진 건물이었습니다.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비가 왔다가 그쳐서 그런지 매장안에서 드셔야한다고 해서 매장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생닭이 장작에 구워지고 있었어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뭐먹을지 한번 싹 훑어보고나서 치즈폭탄 콘닭, 국물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는 주력메뉴가 아닌데도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치킨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는데, 이 국물떡볶이를 같이먹으면서 그걸 잡아주었어요.

 

 

 

치즈폭탄콘닭

치즈폭탄콘닭은 기본 한방통닭을 베이스로 해서 피자소스를 깔고 옥수수 등 치즈 토핑해서 한번 구운것같았습니다. 요렇게 미리 가져다주신 가위로 잘라서 먹었어요. 치킨 뱃속(?)에 들어있는 찰밥이 맛있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다 못먹었습니다. 너무 욕심부려서 많이시켰던것 같습니다.

 

 

 

다 먹고 나오니 어둑어둑 해져있었어요. 천수통닭 바로옆에 노은동성당이 있는데, 구름이 많았음에도 초승달이 보이더라구요. 너무 예쁜 초승달을 카메라에 담아왔습니다.

 

맛있는 통닭과 떡볶이도 먹고 예쁜 초승달도 보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