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반응형

굽네치킨 배달 :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얼마 전에 초복이었는데, 삼계탕을 못 먹고 그냥 지나간 게 아쉬워서 주말에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을 뒤적뒤적해보니 치킨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보게 되더라고요. 열심히 이것저것 구경해보다가 고른 것은 굽네치킨입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으로 결정하고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굽네치킨이랑 피자가 세트로 된 메뉴가 있길래 바꿔서 다시 담았습니다. 배민 어플에서 3천 원 할인된 가격이라 나쁘지 않더라고요. 주말 저녁이라 배달이 밀렸는지 조금 늦게 왔지만 다행히 음식이 그렇게 식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마이로그


 

 

 

굽네치킨 시카고피자

치킨만 먹으려다 시키게 된 굽네 시카고 피자를 먼저 열어보았어요. 갈릭 딥핑 소스와 핫소스도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시카고 피자답게 두께가 파이처럼 높았고, 그 두께만큼 치즈가 두툼하게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굽네치킨 시카고피자굽네치킨 시카고피자굽네치킨 시카고피자굽네치킨 시카고피자
굽네치킨 시카고피자 ⓒ마이로그

제가 치즈를 좋아하는데, 치즈가 많이 들어있으니깐 너무 좋았어요! 함께 들어있던 갈릭 딥핑 소스와 핫소스 뿌려서 굽네 시카고 피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제가 좋아하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입니다. 고추바사삭 상자를 열어보면 기본 구성으로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소스가 들어있는데요. 저는 이 두 소스가 너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마블링보다는 고블링 소스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고블링소스에 매운맛 향신료의 맛이 더 많이 나서 그런것 같습니다. 제가 매운걸 좋아하고 즐겨먹거든요!

고블링 소스 듬뿍 찍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꼭 이 소스가 아니더라도 고추바바삭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굽네치킨 고추바사삭굽네치킨 고추바사삭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마이로그


배달시켜먹은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시카고 피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끝.

 

 

 

 

반응형

'일상기록 > 맛집·배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은동 천수통닭  (0) 2020.09.27
대전 만두전골 맛집 하동만두 샤브  (0) 2020.09.27
반석동 무라텐  (0) 2020.09.27
둔산동 도군함박  (0) 2020.09.26
둔산동 네임  (0) 2020.07.27
복수동 다원석갈비  (0) 2020.07.27
구팔한우 불고기 전골 육회 물회  (0) 2020.07.27
에머이 쌀국수 분짜 볶음밥  (0) 2020.07.27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