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동 다원석갈비

반응형

대전 맛집 복수동 다원석갈비

복수동에 깔끔한 석갈비집이 생겨서 두번이나 먹으러 갔던 기록을 남겨봅니다. 상호명에서 알수 있듯이 주메뉴는 석갈비 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매장 내부가 깔끔했습니다. 석갈비도 맛있었고,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나왔습니다.

한번은 기본 석갈비를 먹었고, 또한번은 매운맛석갈비를 먹었는데요. 처음에 갔을때는 같이 간 지인이 매운걸 전혀 못먹어서 기본 석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다원석갈비

석갈비 2인분입니다. 석갈비는 이렇게 놋그릇에 나옵니다. 놋그릇 밑에 식사도중 따뜻함을 유지해주는 워머를 장착해 주셨어요. 그래서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기본 석갈비는 늘 먹는 석갈비 맛이구요. 맛 괜찮았어요. 같이간 지인도 맛있다고 하네요. 

복수동 다원석갈비복수동 다원석갈비
복수동 다원석갈비ⓒ마이로그

 

 

다원석갈비 매운맛 석갈비

매운맛석갈비입니다. 이것두 2인분 입니다. 매운맛 석갈비는 양념이 매운맛이었는데, 엄청 맵진 않았어요. 기본석갈비도 맛있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매운맛 석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매운음식을 좋아하고 즐겨먹기 때문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복수동 다원석갈비복수동 다원석갈비
복수동 다원석갈비 ⓒ마이로그

 

 

집가까운곳에 맛있는 석갈비집이 생겨서 좋네요.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한번 와야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