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동 따다 : 참크루저(참이슬+크루저블루베리), 황도

반응형

 

프로반석러님과 동네술집 따다에서

참이슬과 크루저블루베리를 마셨다!

 

아참 ㅋㅋㅋ 네이밍 해야쥬?

이번엔 참크루저 되시겠습니다.

(참이슬+크루저블루베리)

 

 

이번엔 안주를 주문했다!

아이스황도

 

 

과일(블루베리)향이나는 크루저와

상큼 달달 아이스황도는 꿀조합이었음

 

 

황도 하나씩 귀욤귀욤하게 들고

참크루저 기념샷을 남겼다 ㅋㅋㅋ

(유치한거 아는데 못본척하는중..ㅋㅋㅋ)

 

 

따다에서 기본안주로 주시는

팝콘. 이거 맛있다!

다먹으면 반석러님께서 직접 매장안에 있는

팝콘기계에서 셀프로 리필해오심

(이게바로 단골의 위엄ㅋㅋㅋ) 아근데

갓 튀겨져 나온 팝콘은 정말 소름돋게 맛있다!

 

 

 

자 안주 그만먹구요. 제조해보겠슴니당.

지금보니 소주잔은 이제우린 이네ㅋㅋㅋㅋ

 

 

에메랄드 빛깔의 참크루저ㅋㅋㅋ

홀짝홀짝 다 마셨다ㅋㅋㅋ

술도 못마시는 것들이ㅋㅋㅋ

 

다음에는 크루저 블루베리맛 말고

파인애플이나 복숭아를 먹어보기로 했다.

섞어마시기 시리즈 나오나요?ㅋㅋㅋ

 

 

 

따다 반석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로12번안길 16-11

 

 

#프로반석러가 #추천하는 #동네술집

#반석동따다 #네이버지도에는 #따다반석점

#반석동술집 #반석동동네술집 #동네술집

#참이슬 #크루저블루베리 #참크루저

#아이스황도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