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허니콤보 퐁듀치즈볼 고르곤치즈볼

반응형

 

오랜만에 교촌치킨이

먹고싶어 배달을 시켰다.

 

교촌치킨 복수점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로 63

 

 

토요일 저녁피크시간에 시켰더니

주문이 밀려 오래걸린다고 괜찮냐고

하셔서... 살짝..1초정도 망설였지만..

간만에 달달한 간장양념치킨이 넘 먹고

싶어서 넵- 하고 주문을 넣었다!ㅋㅋㅋ

 

 

 

 

허니콤보, 레드드핑소스, 치즈볼을 주문했다!

 

 

 

한참 기다렸다가 받은 치킨!

(요즘 이렇게 스티커 붙여서 오는군...)

 

 

교촌 허니콤보에 치킨무와 허니스파클링은

기본으로 함께 오는것이고,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과 레드디핑소스는 추가로 주문한 것.

 

 

와. 치킨 냄새가....

사진찍는데 침 고여서 참느라 힘들었다ㅋㅋㅋ

 

 

갠적으로 달달간장맛 치킨 정말 조아한다.

내가 원래 치킨 시켜놓고 몇조각 못먹는데,

교촌허니시리즈는 혼자서 반은 먹는듯하다.

 

 

레드디핑소스를 찍어먹으면 레드콤보먹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이라고해서 시켜본건데 갠적으로

내입맛엔 좀 많이 짭짤해서 다음부턴 패쓰.. ㅠ ㅠ

 

 

 

함께시킨 치즈볼은 주문할때 사장님이

치즈맛이 두가지라며 고르라고 하시길래

 

 

 

반반으로 해주시면 안되냐고 물어보니

가능하다며 반반 섞어서 주셨다!

 

 

치즈볼은 총6개가 오는데,

퐁듀와 고르곤 각3개씩 주셨다ㅋ

 

 

고르곤치즈볼은

겉반죽이 살짝 흑미?느낌

 

퐁듀치즈볼은 새하얗다.

둘다 심각하게 쫀득쫀득-

 

갠적으로 난 퐁듀가 더 맛있었음!

담에 시킨다면 6개전부 퐁듀로 주문해야겠음.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