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반석DT 콰트로치즈버거 붉은대게와퍼

반응형

버거킹 반석DT

콰트로 치즈 버거

붉은 대게 와퍼

 

어느날 늦저를 해야해서 어디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근처 버거킹DT에서 픽업해서

차에서 먹기로 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북유성대로 288 SK세종주유소 

버거킹 대전반석DT점

 

 

 

 

 

난 버거킹에서 늘 콰트로치즈버거를 먹지만,

새로나온 신제품이 먹어보고 싶어 주문해 보았다.

 

주문을 하고난 뒤 픽업대로 고고.

앞차를 조심히 따라가준다.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해달라는

안내문이 붙어있었고, 창문이 굳게 닫혀있었다.

 

 

메뉴가 준비되면 결제를 하고,

버거를 받으면 구매완료.

자이제 차안에서 먹을거니깐

한적한곳으로 고고-

 
 

 

자 먹어볼까?ㅋㅋ

일단 청결을 위해 물티슈 준비ㅋㅋ

 

그리고, 먼저 홀더에 음료를 세팅

 

감튀는 한데모으고,

케찹은 야무지게 한쪽에 짜두기

 

 

콰트로치즈버거

콰드로치즈버거는 언제나 늘 옳다

 

먹다가 깜빡하고 부랴부랴 찍었다ㅋㅋ

콰트로치즈버거는 일단 치즈번부터가 넘 맛있다

 

 

붉은대게와퍼

사이즈업을 했더니 엄청나게 크다

(근데 남기지않고 다먹었다고 함ㅋㅋ)

 

맛은 뭐, 고기패티와 새우버거에 들어가는 듯한

생선살 맛이 나는 패티가 추가되어있는 그런 맛?

내 입맛에는 늘 먹던 콰트로치즈버거가 더 나은듯.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