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팔한우 둔산점 한우 커플세트 차돌라면

반응형

구팔한우 둔산점

한우 커플세트, 차돌라면

구팔한우에서 소고기

구이를 먹은날!

 

 

오늘은 소고기 구워먹으러 왔으니 구이류로 주문.

한우 커플세트한우차돌라면을 시켰다.

 

 

주문을 하고나니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당.

 

 

달궈진 팬에 버터를 넣어 녹이고,

 

채소를 익혀준다.

 

버터가.. 무려... 프레지덩이네..ㅋㅋ

 

그사이 음료와 알콜을 추가로 주문했다ㅋㅋ

 

때마침 한우차돌라면이 먼저 나왔다.

 

일단 먼저 먹자ㅋㅋ

 

라면은 김치랑 먹어야쥬ㅋㅋ

 

고추도 야무지게 먹어줌 ㅋㅋ

 

다 익힌 채소는 접시에 담아놓고

 

단호박 하나 집어먹어봤는데

음 버터향 나면서 진짜 맛있..

 

이제 소고기 구울차례

 

 

차돌박이(로 추정되는 부위)를 먼저 구워서

 

 

냠냠. 먹어줌.

 

등심 또는 안심이겠쥬? ㅋㅋ

 

열심히 구워준다.

네모는 버터가 아니라 치즈!

 

.

 

적당하게 구워진 소고기

먹기좋게 잘라주기

 

불끄고 미디엄 또는 레어

각자 취향대로 집어먹기

캬- 맛있네

 

익힌채소와 함께 먹으니 맛있음!

세트에 포함된 후식(냉면/라면/볶음밥 중 택1)은

넘 배불러서 먹지 못했다....ㅠ ㅠ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