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블랙라벨 커플세트

반응형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대전둔산점

 

블랙라벨커플세트

퀸즈랜드립아이&랍스터

스파이시투움바파스타

오지치즈후라이

 

 

위치는 둔산동 큰마을네거리에 있다.

번화가라서 대중교통 이용해서 찾아가기 편리하다.

주차장있어서 자가용으로 이동해도 주차걱정 없음.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164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대전둔산점

 

 

 

 

 

 

필로티처럼 된 아웃백 건물의 주차장 입구에

작은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면

 

이렇게 아웃백 매장 입구가 보인다.

모범음식점이라고 하네요.

 

 

토요일 저녁 피크시간이라 그런지 매장안에

자리가 꽉 차 있었지만, 오래기다리진 않았고

5분정도 대기했다가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다.

 

 

 

착석 후 메뉴판을 보며 뭐 먹을지 열심히 살펴봤다.

 

 

근데 미리 메뉴를 생각하고 가지 않아

어떻게 시킬지 몰라서

그냥 심플하게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ㅋㅋㅋ아 뭐 잘 모르면 그냥 세트메뉴 먹는거쥬

뭐 별거 있나유ㅋㅋㅋ

 

 


블랙라벨커플세트 (₩ 9.7)

수프(2p)+스테이크+파스타(택1)+에이드(2p)+후식

퀸즈랜드 립아이 & 랍스터

파스타(투움바, 알리오올리오, 치오피노 중 택 1)

식전 수프 2개, 에이드2잔, 후식 커피 2잔


 

 

메뉴를 주문했으니

이제 미리 세팅되어있던 연장(?)을

꺼내서 먹을 준비 해놓고,

식전빵(부시맨브레드)을 먹으면서

기다리면된다.

 

 

허니버터를 살짝듬뿍발라서 냠냠 먹고

빵순이정신으로 리필해서 또먹었다.

 

빵 리필해서 열심히 먹고 있는데, 수프가 나왔다.

나오자마자 따뜻할때 바로 먹으니깐 넘 맛있었다.

노란색은 옥수수 수프 , 크림색은 양송이 수프 

 

에이드는 레몬에이드와 맥주로 주문했다.

참고로 에이드는 다 마시면 탄산음료로 리필이 가능

하고, 맥주로 변경시 카스맥주는 추가금액 없으나

“알코올 모히토, 프리미엄 생맥주, 하우스 와인"으로

변경할 경우 3천원이 추가 된다고 함.

 

 

오지 치즈 후라이(M) (₩ 9.9)

추억의 메뉴 오지치즈후라이도 먹고싶어서

추가로 주문했는데,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나오기전에 먼저 나왔다ㅋㅋㅋ

메인메뉴 기다리며 맥주랑 야곰야곰 먹으니 꿀맛♥

 

 

오지치즈후라이와 함께 나오는 찍먹소스도

느끼한거 조아하는 딱 내 서타일 ㅋㅋㅋ

 

 

곧이어 세트메뉴 메인스테이크

퀸즈랜드 립아이 & 랍스터가 나왔다.

 

 

 

접시에는 스테이크고기와 치즈,

랍스터 2조각으로 구성되어있다.

 

스테이크 위에 로즈마리잎과 함께

데코되어있는 열매는 무엇???

예쁜데 뭔지 몰라서 먹진 않았다.

 

토마토 옆에 치즈는 무슨 종류인지 모르겠는데

모짜렐라처럼 쭉늘어나면서 짭짤하고 맛있었다.

고기먹을때 구워먹는치즈같은 느낌?

 

 

고기의 익힘은 미디엄으로 익혀달라고 주문했는데,

붉긋한 속살과 핏기가 적당해서 넘 맛있었다.

 

원래 고기에 뭐 잘 안찍어먹는데ㅋㅋㅋ

스테이크소스에도 찍어먹어봤다. 넘 맛있당♥

 

랍스터도 커플세트답게 두조각이 나오는데

한개씩 가져다가 이렇게 포크로 발골(?)작업

해서 씨겨자와 냠냠 먹었다.

 

 

 

솔직히 막입인 나에겐 그냥

게살이나 이거나 똑같....ㅠㅠ

 

나에겐 오로지 고기♥

 

 

선택메뉴였던 파스타도 나왔다.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에 매운 맛과 풍미를 더한 파스타라고

메뉴판에 설명이 되어 있길래 매운거 좋아하는 나는

보자마자 고민1도없이 바로 골랐다.

근데 파스타 나온거 보니 데코부터가 매운건고추.

메뉴판에도 매운맛 고추그림3개 달려있던데...

이때 살짝 기대되면서도 걱정됬다.

 

 

 

근데 맛을 보니 기대이상으로 괜찮았다.

매운거 좋아하는 내입맛에 딱 좋았다.

그리고 투움파 소스가 먹다보면 느끼한데,

매운 맛이 첨가되니깐 느끼함을 잡아줬다.

근데 매운거 1도 못먹는 사람에게는 조금

힘들수도 있을거 같다.

신라면 기준 비슷하거나 더 매웠다.

 

대학생때 아웃백 자주 먹으러 왔었는데,

오랜만에 오니 감회도 새롭고 추억의 메뉴도 맛보고

기분좋은 주말 저녁이었당!!

 

 

 


아웃백 할인결재 팁

 

아웃백 온라인 회원가입(어플)하면 당일에 바로

사용할수 있는 쿠폰과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나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로 중복할인을 받을수 있다고 한다.

 

일단 나는 통신사나 제휴카드 등 할인율을 따져보니

보유하고있는 현대카드 20% 할인적용(엠포인트차감)

이 제일 커서 현대카드로 결재했다.

참고로 현대카드 엠포인트 결제가 매주 목요일에만 50%적용된다고함.

 

그리고 추가로 아웃백 회원가입하면 바로 발급해주는

블랙라벨 1만원 할인쿠폰을 썼다.

참고로 블랙라벨 쿠폰은 20년 12월 31일까지만 사용

할수 있고, 생일쿠폰과는 중복적용되지 않는다고 함.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