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둔산점 : 골든 얌 원파운드 스테이크 세트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갔던 빕스.

 

개인적으로 뷔페나 샐러드바는 귀찮아서 잘 안간다.

그래서 모임이나 회식으로 갈때 빼곤 잘 안갔는데,

카드포인트를 소모하기 위해 아주 오랜만에 한번 가봤다.

 

위치는 둔산동

타임월드와 이마트 사이에 있음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43 광신빌딩 2층  빕스 대전둔산점


 

건물 2층이 빕스이고, 빕스와 동일 회사 씨제이

프렌차이즈인 투썸이 1층에 있음.

 

브레이크타임이 엘베 옆에 붙어있다.

15시30분~17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이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한다고 함.

 

엘베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대기접수 키오스크.

하지만 대기인원은 없었음.

 

다만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열체크+출첵을 해야한다.

 

전자출입명부 절차에 따라 체크 완료하고

자리를 안내받아 착석한뒤

 

메뉴판 살펴보기

 

음, 대략 30초 정도 고심끝에 ㅋㅋㅋ

골든 얌 원파운드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했다.

스테이크(454그람)에 샐러드바2인이 포함.

가격은 99,200원.

참고로 스테이크 단품은 39,200원.

             

주문 후 테이블에 이것저것 읽어보기

                                                                                  

                                                 

연장준비

                                                                     

 

그리고 특이하게 테이블마다 비닐장갑이 있었다.

설마..하며 주변을 돌아보니

사람들이 샐러드바 사용시 장갑을 끼고 있었다.

하하.. 코로나...고놈 참..^^

                             

 

 

샐러드바 구경하기

 

 

 

골든립. 참고로 이거 아주 조금씩 담아서 끓여야 한다.

난 치즈너무 많이 넣어서 뜨끈하게 끓지 않았다 ㅠㅠ

욕심부리면 안된다. 조금씩 가져다 먹어야 함.

이것저것 담아온 접시

쫄면비빔장 맛이 나는 파스타

밀가루(피자)랑 튀긴거(감튀)ㅋㅋㅋ

또 밀가루(피자)랑 튀긴거(치킨)ㅋㅋㅋ

 

 

이것저것 샐바에서 줍먹하는 사이에

주문한 스테이크가 나왔다.

 

것두 뜨거운 놋쇠같은 플레이트에

지글지글 익어가며!

 

 

테이블 열판에 3분간 더 익게 해주었고

적당히 미디엄정도로 익은뒤 먹기좋게 썰었다!

 
 

냠냠- 캬 진짜 맛있다

 

가져다주신 소스에 찍어서 냠냠

 

스테이크소스가 다른 스테이크집 소스보다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맛이었다.

 

너무 맛있어서 전투적으로 먹었다.

서로 경쟁하듯.

 

스테이크를 다 먹고,

후식으로 케익을 가져다 먹었다.

후식이라고 하기엔 양이 많긴한데

뭐 이정도쯤이야..

 

나는 개인적으로 생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

케익먹을때 제누와즈는 안먹고 크림만 먹는st...

느끼한데 맛있다♥

 

샐바에서 즉석와플도 하나정도는 먹어줘야쥬?

사과잼(?)인지 사과농축시럽(?)인지(?)

아주 철퍽철퍽 발라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이제 마무리...

 

....가 아니라,

 

 

 

요거트로 마무리 했다.

 

영수증을들고, 현대카드로 결재 하였더니

엠포인트50%를 사용하여 차감 결재되었다!

 

엠포인트 50%이상 쓸수 있다고 해놓고

최대 5천원 이런식으로 훼이크.. 같은

말장난에 속아 쌓아두었는데,

이건 진짜 50%사용가능하다구해서

확인하고 왔다!

 

쌓여있는 포인트도 사용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을수 있어서

넘 넘 좋았음! 굳!

 

 

 

 

 

 

 


 

#대전맛집 #둔산동맛집

#빕스 #빕스둔산점

#빕스메뉴 #빕스메뉴추천

#빕스스테이크 #빕스커플메뉴

#골든얌원파운드스테이크세트

#빕스샐러드바 #빕스골든립 #빕스와플

#내돈내산 #빕스할인 #빕스할인카드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