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보끄미' 치즈퐁당쭈꾸미 왕새우튀김

반응형

둔산동 '보끄미'

치즈퐁당쭈꾸미, 왕새우튀김

얼큰하고 칼칼한 찌개나 볶음류 중 하나를 먹으려고 고민하다가

보끄미에서 쭈꾸미 볶음을 먹기로했다!

 

 

건물2층에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

운동한다는 생각으로 고고!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매장안에 사람들이 많았다.

 

 
 

 

가끔 점심때 와서 먹던 쭈꾸미와 강황밥세트말고

철판에 나오는 볶음이 먹어보고 싶어서

치즈퐁당쭈꾸미를 주문했다.

그리고 왕새우튀김도 시켰다.

 

반찬을 가져다 주셨다.

 

그리고 조금 후 치즈퐁당쭈꾸미가 나왔다.

 

쭈꾸미는 이미 익혀서 나온것이라서

치즈가 녹으면 불끄고 먹으면 된다고 한다

 

치즈가 녹을때까지만 가열해주기

 

맛있는 냄새와 함께 치즈가

녹기 시작해서 불을 껐다.

 

그리고, 쭈꾸미볶음과 치즈를

감싸서 맛있게 먹었다.

 

 

쭈꾸미볶음에서 불맛이 난다.

맛있당.

 

치즈퐁당쭈꾸미의 구성품인

뚝배기조개탕과 계란찜도 나왔다.

 

참고로, 조개탕에 들어간

조개류는 온리 바지락ㅋㅋ

 

추가로 주문했던 왕새우튀김도 나왔다.

 

함께 주신 새우튀김 찍먹소스에 찍어서 냠냠-

얼큰 칼칼한 쭈꾸미볶음과 굿 조합이다.

 

어느정도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주문했다.

배가 불러서 1인분만 볶았다.

 

볶음밥은 이렇게 누룽지처럼

바닥에 눌러붙게 볶아줘야쥬 ㅋㅋ

 

볶음밥이 정말 맛있게 잘 볶아져서

거의 다먹구나왔다!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242번길 15 둔산의 아침 

보끄미 둔산점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