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닭갈비 노은점 닭갈비 쫄면사리

반응형

5.5닭갈비 노은점

닭갈비, 쫄면사리

 

 

들어가자마자 닭갈비 2인분과

쫄면사리를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나온 닭갈비 2인분과

 

쌈채소와 1인 1동치미(?)

 

 

이곳은 닭갈비가 다 익어서 먹을수 있을때까지

 

직원이 계속 오고가며 신경써주신다.

 

 

동치미(?) 국물이 새콤달콤 맛있어서

닭갈비 익는동안 열심히 마셨다ㅋㅋ

 

맛있게 익어가는 닭갈비

 

직원분이 이때 채소랑 떡 먼저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열심히 집어먹었다.

 

그리고 “이제 고기도 드셔도되요”라고

하셔서 열심히 먹기시작했다 ㅋㅋㅋ

 

 

갠적으로 닭갈비는 요렇게 깻잎에

싸먹는게 맛있는것 같음 ㅋㅋㅋ

 

닭갈비를 어느정도 먹고있을때쯤

주문한 쫄면사리를 가져다주셨다

 

 

캬. 역시 닭갈비엔 쫄면사리지!

이건 국룰이쥬ㅋㅋㅋ

 

그리고 매운것 먹을땐

쿨피스도 빠질수 없쥬ㅋㅋ

 

 

맛있게 잘 먹구왔당!

닭갈비는 역시 5.5닭갈비

 

 

 
 

5.5닭갈비 노은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동로40번길 16 세광타워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