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스 mbti 성격유형퀴즈

반응형

타입스 mbti 성격유형퀴즈

타입스 mbti를 해 보았습니다. 타입스 mbti로 알려진 이 테스트는 타입스라는 곳에서 만든 성격 유형 퀴즈입니다. 친구들이 보는 내 성격, 즉 "친구들은 나를 어떤 성격으로 알고 있을지?" 서로 성격유형 테스트를 해주고 맞춰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카카오톡으로 연결하여 가입하도록 해 놓은 것 같았어요. 그럼 지금부터 타입스 성격 유형 퀴즈, 일명 타입스 mbti는 어떤 내용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입스 mbti 회원가입

타입스 mbti 성격 퀴즈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민감정보 같은 것은 입력하고 해당 사이트에 직접 가입하지 않아도 되고,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카카오톡 필수 동의만 하면 가입이 완료되는데요. 카카오톡으로 연동해놓은 사이트는 나중에 카카오톡 연결 계정관리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타입스 mbti타입스 mbti

 

 

 

타입스 성격유형퀴즈

카카오톡 연결하여 로그인 하고 나서 성격유형퀴즈를 누르고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요. mbti테스트였습니다. 정말 똑같은 건 아니고 조금 다르지만 거의 같은 내용이었고요. 다만 답변은 모르겠다는 중간 대답은 없었어요.

타입스 mbti타입스 mbti

 그래서 2개의 답변 중에 무조건 조금은 해당하는 쪽으로 골라야 하는데, 이런 테스트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생각하고 고민하면 정확한 답변이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냥 정말 편안한 마음으로 빠른 속도로 답변을 해주었어요.

답변을 다 완료하고 나니깐 결과가 나왔어요. ENFP에 대한 성격 유형 설명 자세히 보기라는 게 있어서 클릭해 보았는데외부 페이지로 이동이 되더라고요? 이동된 외부 페이지는 지난번에 제가 한번 소개했던 MBTI 무료 테스트 사이트 16personalities였습니다. 예전에 이미 한번 봤던 내용이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쭉 살펴보았습니다.

타입스 mbti타입스 mbti타입스 성격유형퀴즈

 

 

 

타입스 퀴즈 공유하기

이렇게 흔하게 할 수 있는 mbti테스트를 굳이 왜 또 회원가입을 해서 하냐? 하실 텐데요.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타입스 mbti 성격유형 퀴즈는 바로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고 서로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이점이라서 다른 테스트 사이트들과는 차별화되어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카톡으로 퀴즈를 공유해서 친구들이 나의 성격 유형을 맞춰주면 응답 내용이 누적되어 표시가 되는 그런 콘텐츠였어요.  

타입스 mbti타입스 mbti

 

 

 

타입스 친구찾기

메인화면 맨 위 우측을 보면 막대기 세 개가 보이실 텐데요, 그곳을 누르면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그 카테고리에서 친구를 클릭해 연락처와 연동하면 타입스 테스트를 공유하고 있는 친구들이 나옵니다. 친구 찾기 기능을 켠 친구만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개발된 지 얼마 안 되고 활성화가 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직 친구들이 표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타입스 mbti타입스 mbti타입스 mbti
타입스 mbti 친구찾기

 

타입스 성격유형 퀴즈, 타임 브레이크용으로 한번 해봤는데 재미있었고, 흥미로웠습니다. 친구들과 교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이었습니다. 이상으로 퀴즈 타입스 mbti 테스트 후기 끝. (타입스 mbti 성격 유형 퀴즈)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