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3곳

반응형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요. 정신연령 테스트하는 사이트가 여러 군데 있더라고요. 그래서 세 군데에서 해봤는데. 세 군데 결과 중 한 군데는 아주 극단적이었습니다. 왜 정신연령 결과가 다르게 나온 건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혹시 잘못 누른 게 아닌가 싶은데요. 아무튼 정신연령 테스틀 손쉽게 해 볼 수 있는 사이트 세 군데와 저의 극단적인 결과를 공유해 봅니다.

 

 

 

1. 정신연령 테스트 (mentalagetest )

제 정신연령은? 13세가 나왔습니다. 제가 정신연령이 어쩔 때는 애 같기도 하지만 또 어떨 때는 실제 나이보다 어른 같을 때도 있고 모호해서 맞고 틀린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제정신세계에 어린 마음이 있는 것은 확실하긴 합니다.

정신연령 테스트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문항은 총 30개 정도. 곰곰이 생각해서 대답해야하는 질문들은 아니었어요. 그냥 질문을 읽고 빠르게 누르고 넘어갈 수 있는 정도입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mentalagetest)바로가기

 

 

 

 

 

2. 봉봉 정신연령 테스트

봉봉 정신연령 테스트 입니다. 1번 사이트 정신연령 테스트랑 질문이 똑같은데, 결과가 다르더라고요. 일단 1번 사이트에서 했던 답변은 신경 안 쓰고 그냥 생각나는 대로 빠르게 답변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인생을 즐기기 시작하는 40대 → 1번 사이트의 결과가 13살 나온반면 요기서는 40대가 나와서 너무 당황스러웠는데요. 질문이 뭐 거의 같았거든요. 제가 잘못 누른 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제 실제 나이와 거의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정신연령이 어리거나 많다고 해서 좋고 나쁜 건 없는 것 같고요. 그냥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점점 정신연령도 신체의 나이와 비슷하게 변하는 것 같더라고요.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봉봉 정신연령 테스트 바로가기 

 

 

 

 

 

3. 심콩 내 정신연령 테스트

요기는 질문이 많지 않고, 예/아니오만 답할 수 있습니다. 저의 테스트 결과는? 성숙한 사회인 수준. 정신적으로 자립한 상태이고 책임감을 가지고 자신의 일을 해내는 사회인 수준이라고 합니다. 다만 사물을 판단하는데 너무나 현실적이고 융통성이 거의 없고, 또 선입견과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진실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물질과 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내 정신연령 테스트내 정신연령 테스트

🔗심콩 내 정신연령 테스트 바로가기 

 

 

오랜만에 해본 정신연령 테스트 재미있었습니다. 심심풀이로 시간 될 때 한번 해보세요. 끝.

반응형

'이슈·정보 > MBTI·심리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해봤어요!  (0) 2022.06.29
남자얼굴 mbti (스플 MBTI 소개팅)  (0) 2022.06.25
타입스 mbti 성격유형퀴즈  (0) 2022.06.09
강아지 테스트  (0) 2022.06.08
콩비티아이  (0) 2022.06.02
나만의 아우라 찾기  (0) 2022.06.01
MBTI 성격 유형 검사  (0) 2022.05.31
짱구 테스트  (0) 2022.05.30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