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해봤어요!

반응형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이라는 게 있어서 해보았는데요. 예전에도 한참 유행했던 일반인 이상형 월드컵이 있어서 해봤던 기억이 있는데, 새로 나오면 또 새로 해보는 재미가 있죠!  이번에 해본 이상형 월드컵에 나오는 얼굴들도 지난번 남자 얼굴 mbti와 같은 AI가 만든 얼굴이라 초상권 문제가 없다고 해서 한번 기록해봅니다. (출처는 맨 아래에)

 

 

 

이상형 월드컵 준비

이상형 월드컵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간단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성별을 입력해주고, 몇 라운드를 할 건지 선택해줍니다. 기본적으로 32강이 체크가 되어 있는데요. 저는 그냥 그대로 32강으로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리고 MBTI를 선택하는 칸이 있는데요. 이거는 선택사항이라서 그냥 선택 안 함으로 해도 되는데, 저는 한번 제 MBTI를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내 이상형 찾기 버튼을 누르면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이 시작됩니다.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이상형 월드컵 시작

음, 근데 이게 무슨 일이죠? 시작하자마자 조금 이상한 사시(?) 느낌의 얼굴이 나와서 놀랬는데요. 사실 오른쪽에 계신 분 제 스타일 아닌데, 왼쪽에 있는 분 얼굴이 부자연스러워서 어쩔 수 없이 유일한 대안인 오른쪽 남성분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면 제보하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왼쪽 이미지 '얼굴이 부자연스러움'을 클릭해서 제보했습니다!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그렇게 어쩔 수 없이 대안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갔는데요. 아리따운 여성분 두 분이 나왔습니다. 이런? 저는 여자인데, 저 남자 좋아하거든요....?  둘 다 제 이상형이 아닌데 어떡하지? 고민하다가 일단 '선택한 성별이 아님'을 눌러서 제보해드리고, 왼쪽 여성분이 머리도 짧고 보이시해 보여서 왼쪽분을 선택했습니다.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이후에도 여성분 두 분이 나온 게 한번 더 있었고, 두어 번은 남자분과 여성분이 각각 나오기도 해서 어쩔 수 없이 제스타 일은 아니지만 대안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32강에서 자꾸 여성분들이 나와서 다시할까? 생각했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선택한 게 아까워서 계속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생각해보니 하다 보면 어차피 제가 여성분을 선택 안 할 거니깐 라운드가 진행되면서 더 이상 여자는 안 나오겠더라고요. 무튼 그렇게 32강에서 1차로 걸러진 분들로 라운드 16강이 시작되었어요.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32강에서 여성 두 분 조합으로 두어 번 나와서 어쩔 수 없이 선택했더니 16강 라운드에서도 이렇게 여성분 몇 분이 나왔습니다. 사실 옆에 계신 남자분 제스타일 아닙니다만, 저의 이상형은 여자가 아니기에.... 어쩔 수 없이 대안으로 옆의 남자분을 선택했습니다.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16강, 8강에서 걸러진 4명의 남성분들 조합으로 4강 라운드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맘에 드는 분 두 분을 선택해주었어요.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벌써 4강까지 왔어요! (출처=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그리고 결승! 마지막 두 분이 남았습니다. 이런 건 고민하면서 선택하면 안 되기 때문에 빠르게 끌리는 남자분으로 선택해주었습니다.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드디어 결승! (출처=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이상형 월드컵 결과

과연 제가 선택한 일반인 st 이상형 월드컵 최종 결과는? 바로 이분이 나왔네요. 제 이상형과 100% 가깝지는 않지만, 라운드 32강 때부터 계속해서 저의 선택을 받으신 분이시네요. AI얼굴이라고 하는데 진짜 실존하는 분처럼 자연스럽습니다.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친구한테 너도 해봐~ 라며 공유를 해보았더니, AI 여성분 얼굴은 정말 연예인급이네요? 무튼, 남성분들도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어 하실것 같습니다.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AI얼굴에게 질투하는중

 

이상형 월드컵 해보는 사이트가 정말 다양해서 그동안 많이 해봤는데요. 이렇게 AI얼굴로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은 처음 해보네요. 신박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