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얼굴 mbti (이번엔 여자 mbti 소개팅)

반응형

여자얼굴 mbti (이번엔 여자 mbti 소개팅)

지난번에 남자얼굴 mbti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여자얼굴 mbti가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 먼저, 여자얼굴 mbti 얼굴들을 한번 살펴보았는데요. AI얼굴 치고는 정말 리얼한 것 같아요. mbti 타입별 얼굴을 AI로 제작한거라고 하는데요. 지난번에 남자얼굴 AI도 그렇고 전부 미남 미녀들이네요.  

여자얼굴 MBTI

과연 이 16개의 얼굴들의 각각 mbti 타입은 어떤걸까요? 재미 삼아 한번 추측해 보세요! 저는 여자라서 그런지 제가 맘에 드는 얼굴을 고른다기보다 과연 어떤 얼굴이 나의 mbti타입인 ENFP일까? 궁금해서 한번 쫙 훑어보고 골라보았어요. 왠지 저는 이분이 끌리는데요.

여자얼굴 MBTI
ENFP느낌이 폴폴...? (정답은 글 하단에!)

 

 

이번엔 여자다! mbti 소개팅

여자 mbti 타입별 소개팅은 남자계정으로 로그인해야만 할 수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처음에 설정할 때 소개팅할 상대방 성별을 여자로 체크하면 제가 남자가 되어 여자 mbti 타입별 16번의 소개팅을 할수 있습니다.

궁금해서 재미삼아 한번 해보았는데요. 지난번 남자얼굴 mbti와 똑같은 방식으로 시작이 됩니다. 먼저 스플 어플을 열어서 mbti소개팅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소개팅 상대의 성별을 골라주세요 라는 질문에 '여성'을 선택합니다.

여자얼굴 mbti 소개팅은 뭔가 다른 건가? 궁금해서 해본 건데, 남자 mbti 소개팅하고 같은 스토리더라구요. 음 그래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처음 시작 역시 구여친과 헤어지는 썰로 시작합니다. 

MBTI 소개팅MBTI 소개팅

 

남자 역시 쿨하게 헤어지고, 뒤에 와서는 엉엉 울면서 나랑 잘 맞는 여자 보내줘!라고 외칩니다. 그랬더니 이번에도 mbti 요정 과모립이 등장합니다. 같은 스토리로 역시, 이번에도 모립이가 남자에게 16명과 소개팅을 시켜주겠다고 합니다.

MBTI 소개팅MBTI 소개팅

 

데이트 할때 진짜 솔직하게 선택해야 한다는 말을 남기고, 소개팅이 시작됩니다.

첫 번째 소개팅 INTJ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INTJ녀입니다. 개그우먼 강유미 님이시더라고요. 강유미 mbti가 INTJ인가봅니다. 참고로 저는 남자 INTJ 하고 정말 안 맞았었는데요.. 소개팅 스토리가 여자와 남자는 좀 다른가? 궁금해서 계속해서 진행해보았습니다.

MBTI 소개팅MBTI 소개팅

 


소개팅 내용은 남자든 여자든 그 MBTI 성향이 같아서 그런지 똑같더라구요. 음... 여자 INTJ 소개팅녀도 저랑 안맞더라구요. 당연히 남자 INTJ와 같은 소개팅 스토리니깐요? 무튼 이렇게 INTJ와의 소개팅을 마쳤습니다.

MBTI 소개팅여자얼굴 MBTI 소개팅MBTI 소개팅

 

여자얼굴 mbti 역시 남자얼굴 mbti와 마찬가지로, 소개팅 타입별 점수가 기록됩니다.

저는 남자얼굴 mbti 소개팅을 한번 쭉 해봐서 이미 스토리를 알고 있으니 강유미님과 소개팅 한번 하고는 그 뒤는 안 했습니다. mbti에 흥미를 느끼시는 남성분들중에 남자얼굴 mbti를 호기심으로 안해보신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느끼실 것 같습니다.

 

 

여자얼굴 mbti 결과는?

자, 그럼 앞에서 보셨던 여자얼굴 mbti 성향은? 무엇일까요?

여자얼굴 MBTI

맞추셨나요? 저는 여자이다보니 아무래도 여자얼굴 맘에 드는 사람을 고르게 되지 않고, 나의 mbti 타입인 ENFP는 누구일까? 하고 골라보았는데요. 딱! 맞췄습니다. 사실은 핑크색 배경 바탕이 예뻐서 고른 건데 너무 신기했네요.

출처 : 스플 mbti 소개팅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