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테스트

반응형

강아지 테스트

강아지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내가 강아지가 된다면? 어떤 종류(성격)의 강아지일까?" 아래 본문에서 강아지 테스트 질문 결과 링크를 공유 해 볼게요.

 

 

강아지 테스트 질문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난?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누군가 날 건들이면 그 사람에 대해 참고 있던 게 폭팔 한다. 네 저는 기분 안 좋은 상태에서 그동안 감정적으로 안 좋았던 사람이 저를 공격하면 쌓인 게 터지더라고요. 안 그래야지 쌓아두지 말아야지 해도 이게 안 고쳐지더라고요.

다음 중 나의 연애 스타일과 가장 비슷한 것은? 
난 질투쟁이인데? 질투를 하는 만큼 그 사람을 좋아한다는 거 아냐?...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연애할 때 그 사람만 바라보는 스타일이라서 만약 상대방이 저에게 소홀하거나 한눈을 팔면 굉장히 속이 상하더라고요. 상대방이 저만 바라봐줬으면 좋겠어요.

강아지 테스트강아지 테스트
강아지 테스트 질문

 

첫 조별 과제 날, 과연 나의 역할은? 
미적 센스가 필요한 PPT를 선택했어요. 실제로 그동안 조별과제가 있을때 PPT 작업 위주로 했던 것 같습니다.

드디어 동창회날, 과연 나는? 
여기저기 아는 사람과 인사하며, 돌아다니면서 노는 인싸 스타일을 선택했어요. 

강아지 테스트강아지 테스트
강아지 테스트 질문

 

드디어 기다렸던 주말! 나의 모습은?
주말에는 무조건 나가야지! 평일에 미리 봐 두었던 힙한곳과 핫플인 곳을 찾아간다를 선택했습니다. 주말엔 어디든 나가야죠? 집에서 쉬는 것도 좋지만, 체력이 허락하는 선에서 밖으로 나가 노는 스타일입니다.

인형 선물을 받았다. 어떤 인형일까?
껴안고 자기 좋은 기다란 바나나 인형을 선택했어요. 제가 실용적인 것을 좋아하는가 봐요? 그냥 두고 보기에 이쁜 인형은 별로...

강아지 테스트강아지 테스트
강아지 테스트 질문

 

놀이공원에서 당신의 모습은?
딱히 불평하지 않고 다 탄다!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어디 놀러 가면 최대한 제가 할 수 있는 건 다 하고 나중에 후회가 없어야 한다!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불평하지 않고 다 탄다를 선택했습니다.

맛집을 가자는 친구들의 말에 나는?
맛집이라고 추천하는 친구의 말에 따라간다를 선택했어요. 저는 아무것이나 다 좋아하는 스타일이긴한데, 아무 곳이나 가는 것보다는 함께 가는 친구들의 취향이나 선택에 맞춰 주는 편입니다.

강아지 테스트강아지 테스트
강아지 테스트 질문

 

파티가 있을 때 나의 드레스 코드는?
나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이끌 수 있게 스타일링을 한다를 선택했습니다. 이건 대부분 이렇게 선택하지 않았을까요? 드레스 코드를 신경 써야 하는 파티라면 당연히 나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이끄는 스타일링을 해야겠죠?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 스타일은?
이곳의 유명한 박물관이나 건물들은 꼭 가봐야지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여행가면 핫플은 무조건 가보는 스타일이에요. 음 그러니깐 여행 갈 때 이게 관광이냐 휴양이냐로 갈리는 거 같은데요, 저는 관광과 휴양이 8:2 정도로 관광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강아지 테스트강아지 테스트
강아지 테스트 질문

 

 

 

강아지 테스트 결과

결과는요? 치와와가 나왔습니다. 작지만 용감한 나는 치와와!!

참견쟁이, 먹방, 낯가림, 질투심이라는 단어 중에 질투심이 최고 게이지로 가득 차 있더라고요. 혹시 두 번째 질문 나의 연애스타일은? 질문에서 제가 질투쟁이를 선택해서 그런가요? 질투가 많긴 한데, 게이지가 저 정도로 가득 찰 만큼 는 아닌 것 같은데, 어쨌든 저는 작지만 용감하고 질투쟁이인 치와와라고 하네요.

강아지 테스트
강아지 테스트 결과는? 치와와

 

뽈뽈 돌아다니면서 많은 참견을 하는 참견쟁이들.
내 사람은 너무너무 소중하지만, 친하지 않은 사람들에겐 낯을 많이 가려요.
경계심 대마왕이라서 섣불리 다가가면 안 됩니다.
치와와 친구들에게 시간을 주세요.
질투심이 많아서 조심해야해요. 잘못 걸리는 순간 그날은 전쟁입니다.
나에게 질투에 대한 실험을 하지 마세요.
불의를 보면 물불 가리지 않는 겁 없는 용감한 용자! 으르렁!
내 사람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가끔 외로움을 많이 타요.
눈치가 빨라서 행동에 막힘이 없이 재빠르게 움직이는 부지런쟁이들입니다.
기분이 좋을 땐 애교쟁이, 기분이 안 좋을 땐 까칠쟁이.
가끔 앞뒤가 다른 사회생활 만랩이랍니다.
참는걸 극도로 싫어해요

결과 내용은 하나씩 읽어 보았더니, 맞는 부분도 있고, 아닌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대부분 저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재미 삼아해 본 강아지 테스트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강아지 테스트 해보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