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아우라 찾기

반응형

나만의 아우라 찾기

나만의 아우라 찾기 라는 흥미로운 테스트가 있길래 해보았는데요. 총 15가지의 아우라중에어떤게 나왔는지 문답과 결과를 기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출처는 맨 아래에 있어요.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해보기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문답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둘 중 당신에게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저는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나자신을 사랑한다면 나 자신을 믿는것은 따라오는거 아닌가? 싶었기 때문이에요.

오늘 밤꿈을 꾼다면, 어떤 꿈을 꾸고 싶나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꿈을 선택했어요. 저는 환상적이고 신비스러운 스토리의 주인공보다, 제가 좋아하고 사랑하고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과 함께 하는게 더 좋아서 이 답변을 선택했습니다.

햇살 좋은 날, 자유시간이 주어진다면 무얼하고싶나요?
한강에서 친구들과 맥주 한잔을 선택했습니다. 저는 혼자 음악듣고 산책하는것보다는 주변에 친한 지인들과 어울리는것을 더 좋아합니다. 이 질문처럼 낮에 여유시간이 주어진다면 정말 야외에서 맥주한캔 시원하게 하면 참 좋겠어요. 연차가 몇개 남았는지 확인해 봐야겠습니다ㅎㅎㅎ

나의 아우라 찾기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 당신이 먼저 하는것은?
눈을 뜨고 주변을 둘러보는 것을 선택했어요. 눈을 감고 상황을 그려볼 시간에 빨리 주변을 둘러보고 어떻게 해결할지, 내가 해결할수 있는지, 내가 혼자 해결하지 못한다면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을수는 있는지, 그런 현실적인 부분에 대해서 빠르게 확인해 보는게 맞지 않나 싶어서 선택했습니다.

하루 동안 수고한 나 자신에게 주는 선물은?
조금 비싸서 구매를 망설이던 옷을 선택했습니다. 저는 꽃을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내가 나자신에게 주는 선물을 할때는 아무래도 좀더 실용적인 마인드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옷을 선택했습니다.

슬픈 일을 겪었을 때 당신은 어떻게 하는 편인가요?
슬픈 영화나 책을 보고 엉엉 운다를 선택했어요. 슬픈일을 겪을때 차분하게 마음이 가라앉혀지지않더라구요. ㅜ ㅜ 저는 슬픈일이 생겼을때 그대로 바로 눈물을 쏟고 해소하는 스타일입니다. 슬플때는 울어서 해소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나만의 아우라 찾기

둘 중 더 나은 상황은?
오늘 우울하지만 내일의 행복이 보장되어 있을 때를 선택했습니다. 하루만 살것도 아닌데, 저는 내일의 행복이 보장된게 더 나은 상황인것 같아요.

당신이 더 듣고싶은 말은?
너와 함께라서 좋아를 선택했어요. 솔직히 저 둘은 같은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너와 함께해서 좋다는것은, 너라는 사람이랑 말도 잘통하고 취향도 비슷하고 트러블도 없으니깐 좋다고 했겠죠? 그리고 너랑 말이 통해서 좋아라는 말도 어찌보면 너라는 사람이랑 함께하는게 좋으니깐 말도 잘통하는것일수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저 둘중에 하나를 고르자면 너와 함께라서 좋아 였습니다. 모든걸 포괄하는 말이니깐요?

눈앞에 두갈래 길이 있을 때, 당신이 선택할 길은?
많은 발자국이 남아있는 길을 선택했어요. 이질문은 뭔가 갈림길을 선택한다? 라는 말에서 왠지모를 무서움이 느껴졌는데요. 질문의 의도를 제대로 파악한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당연히 사람들이 많이 지나간 길을 선택했습니다. 아무도 안간길을 선택하는 모험?을 하는 스타일은 아니거든요.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당신이 더 좋아하는 시간은?
가만히 있어도 생기 넘치는 낮을 선택 했습니다. 저는 새벽보다는 낮을 더 좋아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당신의 모습은 어느 쪽에 더 가까운가요?
항상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사람을 선택했어요. 사실 완벽함을 추구하는 사람이기도 하지만, 새로운일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쪽에 좀더 가까워서 선택했어요.

당신이 더 설레는 순간은?
할 일을 끝마치고 돌아올 때를 선택했습니다. 집에가서 쉬면 좋잖아요! 회사에 있을때 '잠깐만 누워있고 싶다' 생각하다가 퇴근할때 되면 너무 신이납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러 간다? 저는 새로운인연을 만나는것은 설렘보다는 두려움이 앞서는 사람이라.... 그래서, 할일을 끝마치고 돌아올때를 선택했어요!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결과

저의 아우라는요? 딜라잇 옐로우가 나왔습니다.

딜라잇 옐로우

존재만으로도 주변을 행복하게 만드는 사람이에요. 특유의 밝은 기운으로 분위기를 한껏 띄워요. 정이 많고 사람을 좋아해요. 곁에 있으면 어떻게든 챙겨주려고 하고, 힘든 일이 생기면 당사자보다도 더 힘들어해요. 자신의 생각을 강하게 밀어붙이지 않아요.

오히려 의견을 드러내는데 조심스러워하기도 해요. 가벼워 보이지만 생각보다 눈치가 빠른 사람이에요. 나서지 못하는 게 아니라 일부러 나서지 않는 경우일 때가 많아요. 어색한 분위기 싫어요. 싸우는 것도 싫어요. 그래서 무리에서 중재자 역할을 자주 하곤 해요. 분위기를 스무스하게 만드는 데에 특별한 능력이 있어요.

나의 아우라 찾기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결과

심심풀이로 해본 나만의 아우라찾기 너무 흥미로웠습니다. 참고로 저는 엠비티아이 ENFP 인데요, 검사결과가 비슷한것 같아요!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재미있었습니다.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