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테스트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결과

반응형

이상형 테스트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심리테스트 "당신의 생활에 대한 질문과 답변으로 당신이 평소에 생각하는 이상형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내 마음속에 숨은 이상형에 대한 심리 어떤 건지 바로 확인해 보세요!"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상형테스트
이상형 테스트

 

처음에 이상형 알아보기라고 하길래 예전에 즐겨했던 이상형 월드컵인줄 알았죠. 근데 그것과는 완전히 달랐습니다. 질문이 총 10개 이고, 생각을 많이 해야 하는 질문들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질문을 보고 본인에게 해당하는 답변을 눌러주시면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는데요. 전부다 답변을 하고 나면 나의 심리상태에 맞는 이상형에 대한 분석 결과가 나옵니다!

 

[질문 1] 축제, 행사, 공연을 보러 가는 것을 좋아하나요?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

[질문 2] 늦은 밤 어두운 골목을 지나가려는데 저 멀리 사람 형상의 실루엣이 서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2

[질문 3] 당신은 동성친구가 많나요? 이성친구가 많나요?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3

[질문 4] 스포츠 경기를 하나 보아야 한다면?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4

[질문 5]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5

[질문 6] TV를 보는 중간에 광고가 나올 때 당신은?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6

[질문 7] 핸드폰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가장 처음 할 일은?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7

[질문 8] 친구에게 먼저 연락을 하는 편인가요?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8

[질문 9] 오늘이 불금이라면 당신이 친구들과 하고 싶은 일은?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9

[질문 10] 책을 사러 서점에 갔는데 찾는 책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질문10

 

저의 답변으로 분석된 결과가 나왔는데요.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결과

 

[결과] 센스있는 모습에 끌리는 타입
분석결과보고 솔직히 소름 돋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동안 연애를 하면서 헤어진 연인들과 늘 싸웠던 이유가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 때문이었거든요. 정말 저의 심리가 정확하게 반영이 되었더라고요.


[결과] 당신은 상대방의 배려와 센스에 마음이 끌리는 유형입니다. 당신에게 누군가 어려운 부탁을 한다면 침착하자고 마음 먹지만 겉으로는 매우 당황스러움이 그대로 드러나는 당신. 그래서 당신은 상대방이 보이지 않게 당신을 위해주고 있다거나, 많은 배려를 해줄 때 마음이 매우 끌립니다.
☞ 맞아요. 저는 이성이든 동성이든 저에 대한 배려와 센스가 있었던 사람들하고만 소통하려는 성향이 있어요. 그리고 그게 지속된 사람들하고만 교류를 하고 있었거든요. 저에대한 배려가 부족한 사람하고는 아예 인연도 맺지 않는 성격인데. 정말 소름 돋았습니다.


[결과] 당신은 서로 간의 존중이 연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최우선인 사람입니다. 가끔은 당신도 누군가에게 배려를 해주는 센스를 발휘한다면 좋은 인연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도 읽고 놀랬습니다. 제가 그동안 연애를 하면서 '상대방이 나를 존중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많이 싸웠거든요. 무시당하는 것 같고 배려가 부족하다고 느끼면 어김없이 싸움이 나더라고요. 나는 너를 이만큼 배려했는데 네가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어? 이런 논리로 서운함을 표출하였고, 결국 싸움으로 이어졌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기브 앤 테이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혼자서만 배려하다가 나중에 싸우게 될 때 그 서운함을 표출하면 어떤 사람은 "누가 그렇게 배려해달래?"라는 말로 되받아 치더라고요. 조건 없이 배려해주는 게 사랑라는것인지? 그건 아닌 것 같습니다. 믿음과 사랑이 부족했던 탓이겠지요.

심리테스트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결과를 공유해보았는데요. 지피지기 백전백승이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나를 알아야 이길 수 있다! 이게 웬 생뚱맞은 소린가 하실 텐데, 내 심리상태와 나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이상형을 제대로 알아야 앞으로 좋은 인연을 골라(?) 만날 수 있는 것이 아니겠냐는 티엠아이였습니다. (심콩 이상형 테스트)

반응형

'이슈·정보 > MBTI·심리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입스 mbti 성격유형퀴즈  (0) 2022.06.09
강아지 테스트  (0) 2022.06.08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3곳  (0) 2022.06.07
콩비티아이  (0) 2022.06.02
나만의 아우라 찾기  (0) 2022.06.01
MBTI 성격 유형 검사  (0) 2022.05.31
짱구 테스트  (0) 2022.05.30
연애 언어 능력고사 점수 정답 출처  (0) 2022.05.12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