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언어 능력고사 점수 정답 출처

반응형

연애 언어 능력고사

요즘 이거 연애 언어 능력고사 안보신분이 없으신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찾아서 한번 해봤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
* 연애고사 시험문제 해보고싶은 분들은 이 글 맨 마지막에 출처 남겨놨으니 해보시면 됩니다!

 

시작하기를 누르면 이름하고, 성별을 입력란이 나와요! 저는 첨에 이 연애 언어 능력고사가 남자 거랑 여자 거랑 문제집이 다르길래요. 문제집 선택하는 항목이 나와서 그걸 선택하는 건 줄 알았어요.

왜 그 단계가 패스가 된 거지?? 하면서 계속 찾아보았는데, 여기 성별을 누르면 알아서 문제집이 선택되는 거였습니다! 그러니깐 제가 여자니깐 여자 성별을 누르면 자동으로 문제는 남자어 연애 언어 능력고사가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잠깐 제가 뇌 정지가 왔나 봐요.. 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세팅하고 나서 문제가 나오더라고요. 

연애언어능력고사연애언어능력고사
연애언어능력고사 초기 세팅화면

 

 

💕연애 언어 능력고사 여자 문제

첫 번째 문제 : 다음 여자 친구의 카톡 답변 이후 적절한 행동으로 올바른 것은?... 음... 이건 솔직히 약간 여자들마다 케바케라서 개인적으로 답이 정해져 있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왠지 이거... 남자가 출제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저는 남자 친구가 친구들과 시간 보내면 저도 알아서 제시간을 보내는 스타일이라서. 이건 조금 그렇더라고요. 네네. 하지만! 문제를 낸 분의 의도 파악은 했기 때문에 당연히 두 번째 보기를 선택했어요

연애-언어-능력고사-여자어
연애 언어 능력고사 여자 1번문제

 

두 번째 문제 : 다음 중 가장 올바른 대답을 고르시오.

여자 친구가 오빠 나 단발로 머리 잘라볼까? 했네요. 여기서 올바른 대답이라.. 아 저는 여자인데도 이게 뭐지? 싶더라고요? 왜냐면 저는 여태껏, 남자 친구에게 제 머리 스타일 바꾸는 거에 대해서 이런 대화를 해보지 않고 제 맘대로 했었거든요 ㅋㅋㅋㅋ 고민하다가 혹시 마지막껀가? 싶어서 마지막에 지금도 예쁜데?를 눌렀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여자어
연애 언어 능력고사 여자 2번문제

 

세 번째 문제 : 다음 중 여자가 돌려 말하지 않은 것은 마지막 보기인 4번 여기 피자 진짜 맛있다를 골랐어요. 이건 여자라면 여자들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그런 문제일 수도 있겠어요.

남자 하고는 다르게, 여자들은 속에 담아두고 의미심장한 말들을 하는 편이잖아요. 남자들은 그냥 디렉트로 지르는 스타일이고요. 이건 4번 정답이 확실한 듯합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여자어
연애 언어 능력고사 여자 3번문제

 

네 번째 문제 : 다음 상황에서 적절한 말은?이라고 되어있는데 남자가 먼저 어제 잠들었는지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고 여자는 뭐가 미안하냐고 묻는 카톡 화면인데요. 정답은 두 번째가 아닐까 싶네요.

첫 번째도 답인가 싶은데.... 여자는 사과를 듣고 싶은 거지 첫 번째는 여자가 화난 포인트를 알겠으나 그래서 어쩌라고? 약간 이런 느낌? 그래서 두 번째 지문을 눌렀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여자어
연애 언어 능력고사 여자 4번문제

 

마지막 다섯번째 문제 : 다음 상황에서 여자 친구가 화가 난 이유는?이라고 했는데요, 여자 친구와 헤어지고 각자 집에 들어가서 남자가 먼저 잘 들어갔는지 확인 카톡을 보냈으나.

한 시간 36분 동안 답장이 없으니 졸려서 잔다고 하트와 함께 낼 보자고 막답을 한 상황이고, 여자 친구는 이후 쩜쩜쩜 쩜쩜..... 을 남긴 그런 상황인데요. 이건 세 번째 '집에 들어간 걸 확인하지 않고 잔다고 해서' 화가 난 것 같습니다. 저는 제가 먼저 보고를 해줬거든요. 나 잘 들어왔다 이렇게요 ㅋㅋㅋ

연애-언어-능력고사-여자어
연애 언어 능력고사 여자 5번문제

 

 

 

💕연애 언어 능력고사 남자 문제

첫 번째 문제 : 남자의 졸리다의 의미로 올바른 것은? 저는 이거 '롤 할 거임'을 선택했습니다.

남자들은 여자 친구 재우고 나서 자기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왠지 졸리다고 잔다고 여자 친구에게 연락이 안 될 거라고 예고를 한 뒤 게임을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남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 남자 1번문제

 

두 번째 문제 : 남자의 괜찮아의 의미로 올바른 것? 여자 친구가 사과를 하고 있는 상황이고 남자분은 괜찮다고 하는 상황. 이건 '괜찮다'를 선택했습니다. 남자들은 뒤끝이 없는 편이라 사실 싸우고 나서 금방 풀어지더라고요.

그리고 남자 친구 답변을 보면 괜찮아 괜찮아 이모티콘까지.. 무려 이모티콘을 보냈는데. 이건 진짜 괜찮아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남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 남자 2번문제

 

세 번째 문제 :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다음에 보자는 언제일까? 카톡에서 남자분 화가 나보이지 않았어요. 진짜 다음에 보자는 말로 보여서 마지막 '다음에 만날 때'를 눌렀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남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 남자 3번문제

 

네 번째 문제 : 다음 대화에서 남자의 예쁘다의 의미로 올바른 것은?

'예쁜데 내 스타일은 아니다'로 선택했어요.  카톡에 여자 친구가 이쁘다고 난린데, 남자 친구 반응은 시원찮길래요. 예쁜데 자기 스타일은 아니라서 그런 거 아닐까요?

연애-언어-능력고사-남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 남자 4번문제

 

마지막 다섯번째문제 : 다음 남자의 말 중 사실인 것은? 이건 두 번째 '우리 부대가 진짜 제일 힘들었어'를 선택했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남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 남자 5번문제

 

 

그래서, 연애 언어 능력고사 몇 점?

저는 그래서 몇 점이 나왔냐고요? 남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는 73점, 여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는 82점이 나왔습니다. 

다들 몇 점 나오셨나요?? 정답도 정말 궁금한데 여기에서는 정답이 나오진 않더라고요? 다들 점수가 얼마나 나오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다시 해봐도 100점은 안 나오더라고요. 이래가지고 연애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무튼 재미 삼아 타임 브레이크용으로 괜찮았습니다.

남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 점수여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 점수
남자, 여자 연애 언어 능력고사 점수

 

 

 💕연애 언어 능력고사 정답 공개

 

연애 언어 능력고사 여자어 문제 정답

문제 1 : ① 친구들에게 대충 둘러대고 서둘러 술자리에서 나온다

문제 2번 : ② 왜?

문제 3 : ④ 여기 피자 진짜 맛있다

문제 4 : ② 미안해 많이 기다렸을텐데

문제 5 : ③ 집에들어간걸 확인하지 않고 잔다고 해서

 

 

언어 능력고사 남자어 문제 정답

문제 1 : ① 졸리다

문제 2번 : ② 괜찮다

문제 3 : ④ 다음에 만날 때

문제 4 : ④ 별로 관심 없다

문제 5 : ② 우리 부대가 진짜 제일 힘들었어

 

지금까지 연애 언어 능력고사 직접 풀어본 후기와 정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출처=연애 언어 능력 고사 https://kr.vonvon.co/quiz/19479)

반응형

'이슈·정보 > MBTI·심리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입스 mbti 성격유형퀴즈  (0) 2022.06.09
강아지 테스트  (0) 2022.06.08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3곳  (0) 2022.06.07
콩비티아이  (0) 2022.06.02
나만의 아우라 찾기  (0) 2022.06.01
MBTI 성격 유형 검사  (0) 2022.05.31
짱구 테스트  (0) 2022.05.30
이상형 테스트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결과  (0) 2022.05.24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