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 제주아이 / 제주 감성 예쁜 소품&선물가게

반응형

제주도 예쁜 소품샵 & 제주여행 기념품 선물가게 제주아이

한번 들어가면 개미지옥처럼 빠져나오기 힘든 곳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선물가게 제주아이 매장 입구 및 건물 사진. 매우 이색적이다
이곳은 대한민국이 맞습니다. 매우이국적인 제주아이 기념품가게

잠깐, 여긴 영업시간이 10시 30분부터라서 너무 일찍 가면 오픈 전일수도 있어요. 제가 너무 일찍 가서 문이 닫혀 있었거든요. 그래서 저 같은 분 있을까 봐 영업시간 알려드려요.  

 

제주 i (제주 아이)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8번 길 8
(구)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296-10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19시 30분

Tip. 초상권 때문에 사진은 못 찍었는데요, 매장 안에 댕댕이와 냥이가 있습니다. 귀염귀염 해주시면 됩니다.

들어가기전부터 예쁨이 가득한곳 ⓒ마이로그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예쁨이 느껴집니다. '여자 여자 X 제주' 콜라보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제가 이런 거 또 참새방앗간입니다. 너무 이뻐서 하나하나 구경 열심히 했습니다

참새방앗간이다! ⓒ마이로그
눈을뗄수가없어 ⓒ마이로그

 

디퓨저, 캔들, 핸드크림, 바스 이런거 선물용으로 딱인데 너무 흔한 것들은 좀 그렇잖아요? 심지어 제가 받아봤던 중복된 것들도 있어서 좀 그렇잖아요? 근데 여긴 레어템들 위주였고, 포장도 너무 예뻤어요.

레어 기념품들이 가득가득 포장도 예쁨 ⓒ마이로그

 

어딜 가나 빠지지 않는 제주 화투. 비광이 해녀로 바뀌었군요. 제주 콜라보는 화투 하고도 감성 돋네요. 전 이거 가족들이랑 명절에 화투 칠 때 쓰려고 구입했어요.

제주도 기념품 베스트셀러입니다. 제주화투 저도 샀어요 ⓒ마이로그

그 뒤쪽으로 이렇게 제주 관련 패브릭 소품들이 있었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제가 또 이런 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패브릭관련제품들 ⓒ마이로그

가랜더, 행잉, 벽걸이, 손수건, 엽서, 포스터, 마크라메, 선 캐쳐 등등 전부 제주와 관련된 예쁜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했고요

제주 콜라보가 된 '가랜더, 행잉, 벽걸이, 손수건, 엽서, 포스터, 마크라메, 선캐쳐' 등 ⓒ마이로그

 

제가 좋아하는 드라이플라워

내가 좋아하는 드라이플라워도 ⓒ마이로그

 

그리고 이쪽에는 에코백과 뜨개모자도 있었는데, 한라봉인가요? 감귤인가요? 전부다 제주와 관련된 제주 콜라보의 소품들이었습니다.

한라봉모자 감귤모자 너무 이쁘다 ⓒ마이로그

 

제주와 관련된 예쁜 마그넷도 있었어요! 혹시 여행하시면서 저처럼 마그넷 모으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나중에 저만의 집이 생기면 마그넷용 타공판을 벽에 하나 걸어두고 모아서 장식해두려고 여행 갈 때마다 하나씩 사서 모으고 있거든요. 제주도에서는 한 번도 사볼생각을 못했는데, 여기서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맘에 드는 걸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제주마그넷 하나쯤은 있어야죠? ⓒ마이로그

 

반대쪽에는 식품도 있었어요. 냉장고 안에 이렇게 제주맥주도 있었고요.

제주맥주 맛있어요 ⓒ마이로그

제주맥주 말고도 소주, 육포, 컵라면, 베이커리류, 초콜릿... 이런 것들 전부다 그냥 아무 상품 아니겠죠. 당연히 제주와 관련된 말 육포, 흑돼지 컵라면, 녹차 타르트, 감귤초콜릿, 한라산 소주, 등등 다 아시죠? 이렇게 식품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여기서 다양한 분들 선물할 거 해결하기에도 딱이더라고요.

식품류도 있습니다 ⓒ마이로그

저는 선물은 하지 않고 전부 제가 혼자 셀프로 기념할만한 저만의 소품들을 몇 개 구입했는데 너무 맘에 들고 아직도 잘 쓰고 있어요. 흔한 제품만 있는 게 아니라서 맘에 들었어요.

매장 내부도 깔끔해서 맘에 들었고, 물건도 찾기 쉽고 알아보기 쉽게 디피가 되어 있었어요. 다만, 매장을 찾기가 조금 어려웠습니다. 그것 빼곤 매우 만족스러운 쇼핑.

 

제주아이 (제주i)

 

 

 

제주아이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찾아갈 때 지도에 제주아이라고 검색하니 안 나와서 블로그에서 주소 찾았어요. 나중에서야 검색해보니 알파벳 아이로 써야 검색이 되더라고요..

성산일출봉 매표소 (성산일출봉 관리사무소)

 

 

주소를 찾았어도 찾기가 까다로왔는데요, 성산일출봉 주차장에 주차를 한 상태에서 성산일출봉 매표소를 기준으로 그 아래로 쭉 내려가시면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이 있는데요.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에서도 조금만 몇 걸음 더 내려가시면 크게 삼거리가 있습니다. 그 삼거리에서 스타벅스가 있는 쪽을 끼고 우측으로 돌아서 쭉 직진합니다. 식당이 보이고 민박집이 보일 거예요. 민박집 지나면 예쁜 숲길 같은 곳과 간판 하나가 보이실 거예요. 그럼 찾으신 거예요.


#제주도 #제주 #제주여행 #제주선물가게 #제주쇼핑  #제주도소품샵 #제주아이소품샵 #제주도선물샵 #제주선물샵  #제주기념품 #제주도기념품가게 #성산일출봉기념품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