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 비자림 숲 메이즈랜드 미로공원

반응형

진짜 세계최대 규모 인정

미로공원 메이즈랜드

 

개인적으로 저는 입장료 대비 만족스럽지 않았던 일정이었습니다. 저질체력이기도 하고, 한여름이라서 그랬던 것 같아요. 엄청 규모가 커서 다 돌아보기에는 한계가 있었어요. 저질체력에게는 여행에서 적당한 액티비티가 아닌 그 이상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메이즈랜드
세계최대 미로공원 메이즈랜드 ⓒ마이로그

 

 

Tip. 메이즈랜드 입장료 구매

특정 조건 아닌 일반의 경우 당일 현장 발권하면 할인 같은 거 전혀 없더라고요. 네이버나 소셜 티켓으로 미리 예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계획하셨다면 반드시 미리 구매하세요.

 

 

 

 

일단 메이즈랜드는 '미로공원'입니다. 테마로 구성된 미로가 있고, 입장할 때 나눠주는 지도를 들고 각 테마별 미로 입구에서 시작해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메이즈랜드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미로정보 / 미로입구에서 ⓒ마이로그

 

 

이렇게 처음에 미로 들어가서는 참 천진난만했죠 

메이즈랜드메이즈랜드
미로에서 나중에 나올 땐 체력 대 방전 심지어 미로에서 찍은 사진은 하나도 없다 ⓒ마이로그

 

미로에서 탈출(?) 하면 종을 울리는 곳이 있는데 사진엔 못 담아 왔네요. 이곳이 그 종 울리는 곳 근처 족욕장인데, 코로나 때문에 운영을 안 하더라고요. 

메이즈랜드메이즈랜드메이즈랜드
족욕장옆에 그네가 있길래 땀좀 식히며, 잠시 쉬어가는 타임 ⓒ마이로그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미로에서 찍은 인생 사진들이 많던데요. 저는 미로 안에서는 너무 덥고 지치고 힘들어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미로 주변 산책길인 애지앙 길에서 체력이 회복되는 바람에, 요기서부터 좀 여유 있게 사진도 찍고 경치도 구경하다 왔습니다.

 

메이즈랜드 에지앙
산책은 괜찮아 ⓒ마이로그

 

 

'애지앙'이란?

애지와 이앙을 합성한 말인데, 자연과 사람,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따뜻한 숲길이라는 뜻으로 만들었다. '애지'는 나무나 풀의 줄기에서 갈라져 벋은 줄기라는 뜻이고, '이앙'은 이음새라는 뜻의 순우리말 (출처=메이즈랜드 공식 홈페이지)

 

애지앙길 곳곳에 이렇게 예쁜 포토존이 많이 있었어요! 서로서로 사진 찍어주느라 휴대폰 배터리가 방전될 뻔했어요.

 

메이즈랜드미로공원 제주도 메이즈랜드메이즈랜드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렸다가 찰칵 ⓒ마이로그

 

애지앙 길 입구 쪽 포토존을 지나 산책길 안쪽으로 쭉 들어가 보았어요. 산책로가 너무 예뻐서 사진 많이 찍었는데, 용량 때문에 다 올리지 못해 아쉽네요. 산책길을 따라 쭉 걸어가는데, 길가 곳곳에 수국꽃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메이즈랜드메이즈랜드
물감으로 물들여 놓은 듯한 이런 색깔이 자연적으로 피어난 꽃 본연의 색이라니 너무 예뻤어요. ⓒ마이로그

 

 

제가 여름에 갔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제주도는 여름에 수국이 많잖아요? 그리고 리플릿을 보니 메이즈랜드는 계절마다 제철 꽃을 테마로 하여 정원을 꾸민다고 하는데요, 여름에는 수국하고 메리골드였어요. 

 

산책길쪽에는 이렇게 수국들이 많았습니다

메이즈랜드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수국 ⓒ마이로그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산책길 수국들... ⓒ마이로그

 

 

입구쪽에 엄청 많았던 꽃들이 메리골드였어요

메이즈랜드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메리골드 ⓒ마이로그

 

메이즈랜드 사계절 꽃 정원 그 종류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저는 가을 핑크 뮬리 실물로 한 번도 못 보고 사진으로만 봤는데요, 한번 실물로 보고 싶어요. 올가을 여행 버킷리스트 추가해야겠습니다.

 

봄 : 유채길, 튤립광장, 장미원, 루피너스
여름 : 백일홍, 메리골드 광장, 수국 길
가을 : 구절초, 핑크 뮬리 올레길, 꽃무릇 밭, 코스모스 길, 넝쿨터널
겨울 : 동백 숲 

메이즈랜드
출처=메이즈랜드 공식 홈페이지

 

예쁜 꽃들을 눈으로 실컷 구경하면서 계속해서 에지앙 산책길을 걷다 보니 이렇게 대나무 숲 같은 곳도 나오더라고요. 요기 대나무 숲에서도 사진 정말 많이 찍었어요. 친구들이 소주 광고(?) 같다면서 잘 나왔다고 칭찬해 줬습니다ㅋㅋㅋ 얘들아, 칭찬 맞지? ㅋㅋ

미로공원 제주도 메이즈랜드미로공원 제주도 메이즈랜드
대나무숲과 하늘 그리고 대나무숲에서 찍은 사진 ⓒ마이로그

 

대나무 숲에서 쭉쭉 더 걸어가면서 찍은 사진들인데요. 이 나무가 무슨 나무인지는 모르겠는데, 반지의 제왕 같은 판타지물 영상에서 본듯한 그런 나무 같지 않나요? 너무 예뻐서 카메라에 많이 담아왔더라고요. 

미로공원 제주도 메이즈랜드미로공원 제주도 메이즈랜드미로공원 제주도 메이즈랜드
정말 너무 예쁜 대형 정원 ⓒ마이로그

 

이날 구름이 좀 많았거든요. 구름 사이로 갈라진 파란 하늘이 보이길래 그게 보이게 사진 찍어달라고 해서 요기서도 한 100장 찍은 거 같아요. 물론 NG컷이 대부분이지만요. 저 울타리 같은 나무 건너 보이는 곳이 다 미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돌담으로 된 돌미로는 사진에 못 담아와서 아쉽네요. 뭐 이런 식으로 산책길에서만 사진 1만 장 찍고 다시 입구로 돌아왔습니다.

미로공원 제주도 메이즈랜드미로공원 제주도 메이즈랜드
여행에서 남는건 뭐다? 사진뿐 ⓒ마이로그

 

 

메이즈랜드가 세계 최대 미로공원이라는 그 타이틀에 걸맞게 정말 넓고 크더라고요. 만약 제주여행에 메이즈랜드를 꼭 가보겠다 계획하신다면 반드시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미리 한번 예습해 보고 가셔야 제대로 알차게 보고 오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이즈랜드

세계최대 규모의 제주 미로공원 메이즈랜드 소개 및 관람안내, 즐길거리, 홍보자료, 커뮤니티 등 소개

mazeland.co.kr

 

 

TMI. 메이즈랜드 홈페이지에서 나중에서야 알게 된 사실!

예능프로그램 런닝랜도 이곳에서 촬영을 했고

메이즈랜드 런닝맨 촬영지 (출처=런닝맨유튜브채널)

걸스데이는 이곳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걸스데이 뮤직비디오 촬영지 메이즈랜드 (출처=메이즈랜드 홈페이지)

 

 

 

#제주여행 #제주도 #제주 #제주미로공원 #제주도메이즈랜드 #에지앙길 #런닝맨촬영지 #걸스데이뮤비촬영지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