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 제주호랭이 성산점 / 성산일출봉 뷰 카페

반응형

 

 

성산일출봉 주차장 명당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제주호랭이 성산점

제주도 성산일출봉 매표소와 제주도 성산일출봉 제주호랭이라는 디저트카페에서 바라본 뷰다
제주호랭이에서 바라본 성산일출봉 뷰 

 

상호명 답게 간판이 호랑이 얼룩무늬로 되어있어서 찾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위치가 성산일출봉 입구 주차장에 있어서 주차공간도 쾌적하고 많았습니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주차장에 있는 제주호랭이 외관 간판사진이다. 상호명답게 외벽을 호랑이 무늬로 디자인하였다. 멀리서도 찾기가 쉬움
제주 성산일출봉 주차장에 위치한 도넛&롤케익 디저트카페 제주호랭이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이렇게 호랑이 얼룩무늬로 되어 있더라고요. 어흥 이라는 문구가 알파벳으로 표기되어 있는거 처음에 저게 무슨 단어지? 한참 생각했어요

제주 성산일출봉뷰 카페 제주호랭이의 매장 내부 사진이다. 매장내부도 외관과 같이 호랑이 줄무늬벽으로 인테리어 하였고 한쪽벽에는 어흥이라는 알파벳과 호랑이가 표효하는 일러스트로 꾸며놓았다.
상호명답게 인테리어한 제주호랭이 매장관경

 

 

제주호랭이 도넛들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크림 필링의 도넛들이 있었어요.

제주호랭이의 다양한 종류의 도넛사진이다 . 쇼케이스에 아주 다양한 크림이 필링되어있는 도넛들이 진열되어있다.
제주호랭이 도넛 쇼케이스 - 많은 종류의 도넛들

제주 말차 크림, 제주 레몬크림, 제주 우도땅콩 크림 같은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화된 맛의 필링 도넛 위주로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 맛있더라고요!

제주호랭이 성산점 도넛 쇼케이스에 다양한 도넛들이 진열되어 있는 사진 묶음
제주호랭이 도넛 쇼케이스 - 많은 종류의 도넛들

그리고 도넛 쇼케이스 옆에는 롤케이크가 있었는데요. 우유 롤케이크, 한라봉 타이거 롤케이크 이렇게 두 종류의 롤케이크가 있었고, 조각으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습니다.

제주호랭이 시그니처 호랑이무늬를 형상화한 한라봉 타이거 롤케이크오 우유 롤케크가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는 사진
제주호랭이 시그니처메뉴 한라봉 타이거 롤케이크

 

호랑이 얼룩무늬를 형상화한 시트의 롤케이크가 매우 신박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도 궁금하여조각으로 한조각씩 사서 먹어 보았어요.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시트와 크림에도한라봉 그 시트러스의 느낌이 전달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제주호랭이 한라봉타이거롤케이크와 우유롤케이크의 조각상품사진
제주호랭이 한라봉 타이거 롤케이크 조각

 

음료는 원래 커피를 마시려고 했는데, 얼떨결에 마시게 된 타이거 슬러시라는이곳 시그니처 음료입니다.

제주호랭이의 시그니처메뉴인 타이거슬러시사진이다. 감귤과 한라봉의 맛이고, 음료 용기외벽에는 초코시럽으로 호랑이 줄무늬를 형상화 한 기발한 음료모습 사진. 매장앞 성산일출봉뷰가 보이도록 한 상태로 아웃포커싱한 상태로 촬영하였다.
제주호랭이 시그니처메뉴-타이거슬러시

용기 벽면에 초코 드리즐로 호랑이 줄무늬를표현한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하더라고요. 음료까지 이렇게ㅋㅋㅋ 센스가 넘치십니다.

맛은 '감귤+한라봉'이라고 쓰여 있었는데요,딱 그 맛이었습니다. 초코 드리즐은 빼달라고 하면 빼준다고 하더라고요. 데 초코드리즐을 빼면 저 시그니처음료를 먹는 의미가있을까요. 그리고 초코와 시트러스의 조화는 나쁘지않잖아요? 빼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호랭이 성산점 매장 앞에서 찍은 성산일출봉 뷰

제주호랭이 도넛과 롤케이크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는데요, 특히 성산점은 성산일출봉 오르기 전이나내려오시고 나서 당충전용으로

하나씩드시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정말 주차장 명당자리에 있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성산 일출봉을 오르지는 않았고, 그냥 주차장에서 눈으로 감상만 했습니다. 꼭 성산일출봉 안 가셔도 저처럼 먹으러 오셔도 됩니다. 성산점 뷰가 좋더라고요.

 


제주호랭이 성산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74-1 1호 2층

성산일출봉주차장


#제주여행 #제주맛집  #제주도도너츠맛집 #제주도너츠맛집 #제주호랭이성산 #제주호랭이도넛 #제주호랭이도너츠 #한라봉롤케이크  #제주말차크림도넛 #제주레몬크림도넛 #제주우도땅콩크림도넛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맛집 #성산일출봉카페 #성산일출봉주차장 #성산일출봉뷰카페 #성산일출봉주차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