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단골 네일샵 둔산동 앤네일

반응형

내돈내산 단골 네일샵 대전 둔산동 앤네일

내돈내산 단골 네일샵을 소개하고, 네일 후기도 기록해 보아요!

 

 

 

둔산동 앤네일

이곳은 네일 말고도, 왁싱/속눈썹/피부관리 등 많은 것들을 할수있는 멀티 뷰티숍 입니다. 메뉴와 가격은 변동가능성이 있으니, 사전에 문의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앤(Anne)네일 (@anne_nail) Instagram

매장을 쭉 살펴보면, 한켠에 대기자와 손님들을 위한 공간! 안마의자가 있고, 사장님의 실력을 증명해보이는 각종 수상이력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안마의자 공간 바로 맞은편 벽쪽으로는 페디 하는곳, 그 옆으로 쭉 입구쪽까지 네일 공간 입니다.

 

 

 

앤네일 후기

이것은 저랑 친구가 이번달에 했던 "이달(8월)의 아트"입니다. 제가 고른 디자인인데요. 왼쪽 엄지손톱에 진주 하나 더 붙여주시는 센스 ♥넘 예쁘죠♥ 카메라에 자석젤네일의 예쁨이 안담겨서 안타깝네요.

이건 지금 친구가 하고 있는 이달의 아트인데, 실버 컬러를 블루로 변경했습니다. 이렇게 이달의 아트에서 컬러나 파츠를 변경할수도 있는데요. 단,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저는 손톱을 못길러서 항상 짧고, 또 심플한디자인을 하는편인데다가, 제 담당 사장님께서 손이빠르셔서 늘 먼저 끝나더라구요. 반면에 친구는 손톱도 길고, 늘 화려한것을 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그리고 디자인해주시는 쌤이 워낙꼼꼼하시기도 해요!

이날도 제가 먼저 끝났는데, 네일 관리받으면서 지루하지 않게 태블릿으로 재미있는 영상을 틀어주셔서 심심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드디어 친구도 끝이나고, 나오면서 같이 찰칵.
나는 핑크여리여리, 친구는 겨울왕국 이번달 아트도 둘다 대만족♥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