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디퓨저 :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더 센트 오브 페이지)

반응형

교보문고 디퓨저 : 교보문고 시그니처 향 (더 센트 오브 페이지)

교보문고 종이방향제를 구입해서 차에 두고 사용했는데, 두 달 만에 향이 거의 사라졌어요. 그래서 이번엔 디퓨저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더 센트 오브 페이지 차량용 디퓨저, 룸스프레이, 디퓨저리필액, 섬유스틱 등 구매 후기를 기록해 볼게요.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 더 센트 오브 페이지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더 센트 오브 페이지(The Scent of PAGE) 차량용 디퓨저를 구입했어요. 구입처는 둔산동 교보문고이고, 내돈내산 현장구매 했습니다.

매장구입시 위와 같이 쇼핑백에 담아주는데, 쇼핑백 안에 리플릿이 있었습니다. 리플릿 내용을 보니 더 센트 오브 페이지는 정신을 고양시키는 “유칼립투스"와 치유와 위로의 “편백나무"를 기반으로 조향되었다고 하네요.

 

 

 

교보문고 차량용 디퓨저

교보문고 차량용 디퓨저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상자안에는 디퓨저사용법이 적혀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뒷면엔 성분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한 내용이 있었구요. 전체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리필용 나무뚜껑이 두개나 추가로 제공되네요.

사용방법에 써있는대로 동봉된 깔대기를 이용하여 유리병에 2/3정도 채워주었습니다. 그리고, 뒤집어서 뚜껑에 용액이 스며들도록 해주면 됩니다. 귀찮아서 케이스에 뒤집어서 몇분 거치해두었다가 차에 가서 매달았습니다. 확실히 디퓨저가 종이방향제보다 차안에 훨씬 더 향이 많이 퍼지고, 오래 갈것같네요.

 

 

 

교보문고 룸스프레이, 디퓨저리필액, 섬유스틱

이것은 차량용 디퓨저와 함께 추가로 구매한 룸스프레이(60ml), 디퓨저리필액(250ml), 디퓨저 섬유스틱(8입)입니다. 교보문고 룸스프레이는 실내 또는 화장실에서 공기정화 및 탈취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냄새 찐해서 좋았고, 차안에도 가끔 뿌리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디퓨저 리필액은 리필용으로 사용하기 위함이기도 하지만, 유리병 디퓨저를 구입하지 않고, 리필액을 구입해서 디퓨저 스틱을 꽂아 리필액 용기 그대로 디퓨저로 사용해도 무방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예상대로 가성비 굿 아이디어 였습니다. 물론, 유리병 디퓨져가 보기에도 내구성에도 좋겠지만, 리필액용기도 사용하기에 문제 없고, 무엇보다 가성비 넘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