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

반응형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

이곳은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입니다. 둘째날 아침에 관광지로 이동하는중에 들렸는데요. 역시 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를 먹어봐야겠죠?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와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를 주문했습니다. 함께간 일행은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가 먹고싶다고 해서 그걸 주문했어요. 저는 제주 한라봉 블랙티 블렌디드라는 제주 한정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차량에서 픽업한다음 관광지로 이동하며 마셨습니다.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 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마이로그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

맛은, 한라봉 맛 슬러시라고 하면 될까요? 근데 슬러시라는게 살짝 고급과는 거리가 먼 느낌이잖아요? 왜 우리 어릴때 문구점에서 팔던 그 저렴한 맛의 느낌으로 전달될까봐 걱정되어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고급스러운 한라봉 맛의 슬러시 같은 음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
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 ⓒ마이로그

제가 오렌지나 귤 계열의 시트러스계열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시트러스 계열의 맛을 평가할때 굉장히 엄격하거든요. 합성착향료 맛이나면 한입먹고 안먹습니다. 이건 그런 제가 인정한 맛입니다. 스타벅스 제주 한정메뉴 뭐먹어볼지 고민중이시라면 더이상 고민하지말고 이거드세요.

 

 

 

색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자세히 보시면 한라봉 껍질과 펄프들이 보이는데요. 찐 한라봉이 들어갔다는 증거겠죠? 데코로 음료 위에 연두색 잎이 수줍게 올려져 있었는데요. 두 색감의 조화가 눈까지 행복하게 해줬습니다.

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
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제주 한라봉 블랙 티 블렌디드 ⓒ마이로그

 

🙋🏻‍♂️스타벅스 제주 한정메뉴 하지말고, 전국구에서 판매하면 참좋겠네요. 상큼하고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