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관 짬뽕, 차돌짬뽕, 짬뽕밥, 짬짜면, 미니탕수육

반응형

둔산동 짬뽕관 

이곳은 둔산동에 있는 짬뽕관 입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는것 같은데, 영업시간은 늘 변수가 있을수 있으니 방문전  포털에 검색해서 영업확인 해보고 가는게 좋겠죠?

짬뽕관짬뽕관
둔산동 짬뽕관 ⓒ마이로그

 

이곳은 친한 친구가 근처에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자주 저녁을 먹으러 왔던 곳인데요. 탕수육도 먹어보고 군만두도 먹어보고, 볶음밥, 짜장면 웬만한 메뉴 다 먹어 본것같아요.

대전 둔산동 짬뽕관 ⓒ마이로그

 


짬뽕관 메뉴

메뉴가 많죠? 저는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던 것 같은데 다 괜찮았습니다.

짬뽕관 메뉴판
짬뽕관 메뉴판 ⓒ마이로그
짬뽕관 메뉴짬뽕관 메뉴
짬뽕관 메뉴 ⓒ마이로그
짬뽕관 메뉴짬뽕관 메뉴
짬뽕관 메뉴들 ⓒ마이로그

 

짬뽕관 매운맛 단계 선택은 주문할 때 할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그냥 1단계 이상 선택 안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제 게시글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고기 먹을 때도 고기 구우면서 맨입으로 청양고추 그냥 먹는 레벨인데도 2단계부터는 찐으로 매웠어요. 도전해 보실 분들은 해보셔도 되지만 그냥 왠만하면 맛있게 적당히 매운 1단계를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한 끼 맛있게 먹는 것 정말 중요하잖아요. 아무리 맛있어도 매운맛이 너무 지나쳐서 고통스러우면 못먹겠더라구요. 아무튼 요기서는 웬만하면 그냥 단계 선택 없이 드시거나 1단계정도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짬뽕관 짬뽕

매운맛 (1단계)

건더기에 고기와 해물이 잔뜩 들어 있고 직화 맛이 나고 맛있었어요! 저는 짬뽕집 갔을 때 홍합 껍데기 벗겨 먹는 게 사실 귀찮아서 안 먹은 적 종종 있거든요. 근데 여긴 다 벗겨져서 나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때 1단계로 주문했었는데요. 색깔이 정말 먹음직스러운 빨간색이네요. (사진보니 갑자기.. 배가... 고파집니다..)

대전 맛집 둔산동 짬뽕관 - 짬뽕1단계 ⓒ마이로그

 



짬뽕관 차돌 짬뽕 

매운맛 (1단계)

이거는 친구가 주문한 차돌 짬뽕이에요. 짬뽕 위에 차돌박이가 토핑 되어있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생긴만큼 맛도 있었어요. 한입만 맛보자 해놋고 제가 거의 다 먹었던것 같아요. 차돌박이까지 올라가 있어서 느끼할 거 같았는데 매워서 괜찮더라고요.

둔산동 짬뽕관
짬뽕관 - 차돌짬뽕 ⓒ마이로그
대전 맛집 둔산동 짬뽕관 - 차돌짬뽕 1단계 ⓒ마이로그

 

 

짬뽕밥

매운맛(2단계)

이건 짬뽕밥을 먹었던 날인데요. 짬뽕밥은 이렇게 밥이 따로 나오구요. 짬뽕밥이라서 그런지 국물이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이렇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이건 제가 2단계로 시켰더니 확실히 매웠습니다. 앞서서도 말씀드린것과 같이 짬뽕관에서는 1단계까지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마이로그

 

 

 

미니탕수육

보통 중국음식점에 보면 짬뽕이랑 짜장과 함께 탕수육세트가 있는데, 이곳은 없더라구요. 대신 미니탕수육이 있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양파가 잔뜩 올라가져있어요! 탕수육먹을때 이 간장소스 다들 아시죠? 고추가루 잔뜩 넣어서 만들어서 찍먹했습니다. 짬뽕이나 짜장면만 먹고 나오기에 살짝 허전할때 괜찮은듯해요.

짬뽕관 미니탕수육짬뽕관 미니탕수육짬뽕관 미니탕수육짬뽕관 미니탕수육짬뽕관 미니탕수육
ⓒ마이로그

 

 

짬짜면

매운맛 1단계

짬짜면인데요. 짬짜면도 매운맛 단계를 선택할수 있답니다. 짬뽕하고, 짜장면의 단계를 달리해도 되더라구요. 짬뽕은 1단계, 짜장은 2단계 이런식으로요! 이날은 짬짜면 둘다 1단계로 주문했던것 같아요. 짬뽕과 짜장 둘다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짬뽕관짬짜면짬뽕관
짬뽕관 짬짜면 1단계 ⓒ마이로그

 

🙋🏻‍♂️지금 글 올리면서 사진보고니 먹고 싶네요... 딱! 배고플 시간이기도 하고요 ㅠㅠ 직장인 여러분들 빨리 퇴근하시고 맛있는 저녁 드세요~ 그럼 전 이만!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