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츠마켙 돈가스 쫄면

반응형

돈가츠 마켙 돈가스 쫄면

돈가스와 쫄면은 정말 궁합이 잘 맞는 거 같아요. 하긴 쫄면의 새콤 달콤 매콤한 양념이 튀긴 음식이랑 잘 맞잖아요. 그래서 비빔 군만두 같은 메뉴에도 쫄면이 사리처럼 들있잖아요! 쫄면과 튀긴 만두처럼 꿀 조합 메뉴 바로 돈가스와 쫄면인 것 같아요. 회사 동생은 소바도 먹고 싶다고 해서 소바도 시켰어요! 사진에 아주 살짝 보이는 고추냉이를 보고 이제야 생각나네요. 아 소바도 시켰었구나. 저한테는 존재감 없었던 메뉴라 기억이 안 났습니다.

 

 

배달 오자마자 봉지 집어 들고 세팅을 해줍니다. 돈가스는 일단 먼저 대강 잘라서 세팅해 두었어요. 분명 돈가스집에서 시킨 건데, 주메뉴가 아닌 곁들여먹을(?) 사이드 메뉴가 되어버린 돈가스입니다.

사무실 배달 도시락 돈가스돈가스
사무실 배달음식 가장 만만한 돈가스 ⓒ마이로그

 

쫄면을 비벼야 하는 게 관건인데요. 흠...... 저는 이런 비빔면류는 밖에서 먹을 때 '비벼져서 나왔음 참 좋겠다' 생각하는데요. ㅠㅠ 이건 근데 배달이라 어쩔 수 없죠? ㅠㅠ

 

 



일단 별도의 용기에 담겨온 쫄면장을 쫄면 용기에 부은 다음! 젓가락으로 비비려고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젓가락으로 비비면 시원찮아서요. ㅋㅋㅋㅋ 탕비실에서 위생비닐장갑을 가져와서 그걸로 비비기로 했습니다. 탕비실에서 가져온 위생장갑 끼고 야무지게 쫄면을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비비는데 군침 돌아서 혼났어요ㅋㅋㅋ

쫄면 배달쫄면
쫄면은 배달음식으로 먹어도 맛있다 ⓒ마이로그
배달 쫄면배달 돈가스와 쫄면
젓가락으로 비비는건 시원찮아! 비닐장갑으로 야무지게 ⓒ마이로그

 

제가 일명 '빵떡 면순이'라서 쫄면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분식집 가면 꼭 시켜먹고, 집에서도 가끔 해먹 어요. 어쩔 때는 맛있어서 일주일 내 내 먹은 적도 있었어요.

 

 

회사 동생도 쫄면 좋아하거든요.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여성분들이 대부분 쫄면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제 주변에 쫄면 싫어하는 여성분들은 없었던 것 같네요. ㅋㅋㅋ

쫄면돈가스와 쫄면돈가스와 쫄면 꿀조합
쫄면과 돈가스의 꿀조합 먹방 현장 ⓒ마이로그

 


다 먹고 후식으로 제콜을 마셨어요. 제콜이란? 제로콜라를 줄여서 부르는 줄임말입니다. 제콜 창고에서 하나 꺼내 온 다음 얼음정수기에서 얼음을 퍼옵니다.

제로콜라
마무리는 뭐다? 제콜 ⓒ마이로그


그리고 이렇게 콸콸콸 부어서 마셔주었어요.

제로콜라 콸콸콸 ⓒ마이로그

 

새콤 달콤 매콤한 쫄면 양념장이 너무 맛있어서 제입에 딱이었어요. 돈가스 하고 같이 먹으니 더 꿀맛이었습니다. 제로콜라 마무리도 너무 개운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