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무설탕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한강블루레몬샤베트 맛

반응형

무설탕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다이어트 무설탕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브랜드의 한강블루레몬샤베트 가격 칼로리 맛 후기를 기록해 봅니다.

 

 

 

스키니피그 한강블루레몬샤베트 가격, 칼로리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한강블루레몬샤베트 가격은 7,900원 입니다. 로켓으로 배송해주는 그곳에서 구입했는데, 녹지 않고 잘 도착했어요. 스키니피그 전면에 쓰여있는 숫자가 아이스크림 한통 총칼로리라고 하던데, 이거 한통 다 먹어도 칼로리 260kcal 입니다. 진짜일까? 아이스크림 통에 뒤편 라벨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니 진짜 칼로리가 260kcal이 맞네요.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 아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서 그런것 같아요.

다이어트 아이스크림다이어트 아이스크림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저칼로리의 비밀 : 에리스리톨

 

에리스리톨은 저도 집에서 딸기청 만들 때 설탕이랑 반 섞어서 썼던 재료인데, 에리스리톨 원료가 설탕보다는 비싸서 아이스크림도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것 같아요. 제가 작년에 딸기청 만들려고 레시피를 검색해보니 설탕이 어마 무시하게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설탕 대체품인 스테비아를 구입해 반반 섞어서 만들었었는데요.

그때 스테비아 제품 성분을 자세히 보니 에리스리톨이 97.3%이더라고요.스테비아는 아주 조금만 들어있고요. 성분 비율을 보면 그냥 에리스리톨이더라고요?

나중에 알고 보니 스테비아는 너무 달아서 많이 쓰면 쓴맛이 난대요. 그래서 그런건지 스테비아 상품 대부분 에리스리톨과 배합된 것들이 많다고 하네요. 스테비아가 좀더 비싸기도 해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정리하자면,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 둘다 식품에 사용되는 가장 안정적인 설탕 대체 감미료이고,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데 가격을 보면 설탕보다 훨씬 비싸요.

스테비아 상품은 에리스리톨과 배합되어 판매된 상품들이 대부분이니 성분 비율 확인해 보셔야 되고요. 그리고 둘 다 당알콜 성분이라서 칼로리가 없습니다. 칼로리가 없다는것은 소화 흡수가 안된다는 거잖아요? 그래서 많이 먹으면 배탈난다고 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니피그 한강블루레몬샤베트 맛 후기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한강블루레몬샤베트 한번 개봉해보겠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한 번 더 씰 포장되어있고요. 다 벗기니깐 너무 이쁜 하늘색 아이스크림이네요. 맛은 레몬맛 샤베트인데 색상은 예쁜 하늘색! 샤베트라서 그런지 냉동상태로 바로 숟가락 공격하니 안 들어가더라고요. 살짝 녹을 때까지 기다려주었어요.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한강 블루레몬샤베트


한 5분 정도 방치하니깐 먹기 편해졌습니다! 맛있게 퍼묵 퍼묵 했어요. 색깔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맛은 레몬맛이고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성상은 셔벗입니다. 맛있었어요.

한강 블루레몬샤베트다이어트무설탕 아이스크림


설탕이 없으니 당뇨환자분들 간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이어트할 때 입터짐 방지용 아이스크림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 자주 사먹지는 못할 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