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커피 드립백 6종

반응형

라이언 커피 드립백 6종 후기

라이언 커피 드립백 6종 구입 후기를 기록 해 보아요.

 

 

 

라이언 커피 드립백 6종 구입

라이언 커피 드립백 구입은 로켓으로 배송해주는 그곳에서, 가격은 5.5만 원입니다. 구성은 내가 선택할 수 없고 드립백 6종이 선물상자에 담겨서 쇼핑백과 함께 배송이 되었어요. 참고로 쇼핑백하고 선물상자는 선물세트로 구입해야 추가 구성으로 주는 옵션이라고 하네요. 

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 6종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 6종

 

 

 

라이언 커피 드립백 종류별 특징

라이언커피는 하와이에서 매우 유명한 커피 브랜드입니다. 하와이 코나 화산지대에 코나 커피 벨트에서 생산한 커피이고, 미국에서 가장 오랜 로스팅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무려 150년 전통이라네요. 

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 6종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 6종

상자와 봉투의 사자 일러스트가 너무 예뻤어요. 월계관을 쓰고 있어서 일까요? 사자인데 하나도 안 무섭고 거룩해 보였습니다.

검은색 : 디카페인 바닐라 마카다미아 드립백
빨간색 : 바닐라 마카다미아 드립백
파란색 : 오리지날 로스트 드립백
하늘색 : 토스티드 코코넛 드립백
민트색 : 민트초코 드립백
분홍색 : 스트로베리 화이트 초콜릿 드립백

출처 - 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출처 - 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출처 - 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
출처 - 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출처 - 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출처 - 하와이 라이언 커피 드립백

 

 

 

 

스트로베리 화이트 초콜릿 맛 후기

제일 먼저 마셔본 것은 스트로베리 화이트 초콜릿향 하와이 라이언 드립 커피입니다. 라이언 커피 시그니쳐 사자가 핑크색 바탕에 있으니깐 귀엽네요 ㅋㅋㅋ 무슨 맛일지 상당히 궁금했는데요. 커피와 딸기라..

라이언 커피 드립백 - 스트로베리 화이트 초콜릿향 하와이 라이언 드립커피라이언 커피 드립백 - 스트로베리 화이트 초콜릿향 하와이 라이언 드립커피라이언 커피 드립백 - 스트로베리 화이트 초콜릿향 하와이 라이언 드립커피

드립 커피 방식대로 컵에 내려보았는데요. 맛이 기발(?)했습니다. 스트로베리향이 생각보다 금방 날아가서 나중에는 그냥 커피 마시는 거랑 같았습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다음날엔 아이스로도 먹어봤는데 아이스로 마시는게 좀 더 괜찮았습니다.

6가지 맛을 아직 다 마셔보진 못했는데요, 하나씩 마셔보고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마시는 커피 가끔 지겨울 때가 있는데, 이렇게 향을 입힌 드립 커피 한 번씩 마시는 거 괜찮은 거 같아요. 아껴두고 하나씩 마셔보려고요.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