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틴트 키스 앤 플레이 베스트 3종 세트 (플레이 러브 차차)

반응형

베네피트 틴트 키스 앤 플레이 베스트 3종 세트 (플레이 러브 차차)

베네피트 틴트 키스 앤 플레이 베스트 3종 세트 플레이, 러브, 차차 틴트 구입 후기를 기록해 보아요.

 

 

 

베네피트 베네틴트의 추억

저는 색조화장을 거의 안 하기 때문에, 립 컬러에 신경 쓰지 않으면 어디 아프냐는 소리를 듣습니다. 근데, 그렇다고 화장기 없는 메이크업을 하면서 립스틱을 바르기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지금까지 틴트 인생을 살아오고 있습니다. 제가 오래도록 사용하고 있는 틴트는, 베네틴트입니다. 네틴트는 베네피트의 오리지널 물틴트로, 장밋빛 색상입니다.

제가 베네틴트를 처음 쓴 건 대학생 때입니다. 베네틴트는 당시 엽기적인 그녀로 한참 인기 많았던 전지현 입술의 비밀이라고 알려진 인기 아이템이었어요. 그때부터 꾸준하게 이 제품을 사용하다가 다른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들로 외도(?)를 했었는데, 결국에는 다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키스 앤 플레이 립 틴트 베스트 3종 세트 구입

베네틴트만 써봤던 제가 베네피트 사의 다른 라인업 제품에 입문하기 위해 세트 상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키스 앤 플레이 립 틴트 베스트 3종이라는 상품인데, 인기 색상 3가지 세트상품이에요.

키스 앤 플레이 베스트 3종 세트
가격 : 4만 2천5백 원
용량 : 각 6.0ml
수량 : 3ea (플레이틴트 1, 러브틴트 1, 차차틴트 1)

플레이틴트, 차차틴트, 러브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벤트로 잠깐 판매했던 세트상품이었던 것 같아요. 지금도 판매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베네피트 틴트 플레이틴트 차차틴트 러브틴트

사용방법
양 볼에 세 점을 찍고 손가락으로 재빨리 블렌딩 하세요.
위아래 입술에도 톡톡톡 살짝 바른 후 블렌딩 하세요.
필요에 따라 조금 더 덧바르면 더욱 뚜렷한 발색을 완성하실 수 있어요.

 

 

 

 

베네피트 플레이, 차차, 러브 틴트 발색

다 쓰고 나서 재구입할 때 제가 보려고 찍어둔 사진인데 기록해 둡니다. 손등에 직접 발색해 보았어요. 방 안 형광등을 등지고 그 밑에서 찍었더니 너무 어둡게 나와서 ㅠㅠ 실제 색상 하고 가장 비슷해 보이게 보정했습니다.

베네피트 틴트 플레이틴트 차차틴트 러브틴트베네피트 틴트 플레이틴트 차차틴트 러브틴트
플레이, 차차, 러브 - 손에 발색해봄

오른쪽 사진이 실제 보이는 색상과 가장 비슷해요. 손등 피부 기준입니다. 개인마다 피부톤이 다르기 때문에 느끼시는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저는 요렇게 보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플레이틴트 색상이 가장 맘에 들고 저한테 잘 어울리더라고요. 근데 나머지 두 가지 색상도 워낙 무난해서요. 돌아가며 잘 쓰고 있습니다.

 

 

 

 

베네피트 틴트 지속력

손등에 발색해 보고 사진 찍어 두고 나서 손 씻는데 본의 아닌 지속력 테스트가 되어버렸네요. 이날 집에 립 리무버가 떨어져서...ㅠㅠ  폼 클렌저로 열심히 문질러서 물로 씻었습니다.  지속력은 역시 짱이네요! 

베네피트 틴트베네피트 틴트

베네피트 틴트. 역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잠깐 다른 제품을 쓰다가도 결국 돌아오게 만드는 매력 있는 제품이에요.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