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유시몰 치약, 가글 후기

반응형

네고왕 유시몰 치약, 가글 후기

유시몰 치약 가글 세트를 구입해서 꾸준히 사용해 본 후기를 기록해 봅니다.

 

 

유시몰 치약 구입

저는 네고왕 유시몰세트 나오기전에 코스트코 세종점에서 구입했는데요. 나중에서야 인터넷 찾아보니 확실히 코스트코가 인터넷 최저가와 비슷하거나 더 저렴한 편입니다. 가격, 세트 구성, 용량 등 정보를 아래에 정리해 보았어요.

구입처 : 코스트코 세종점
가격 : 유시몰 치약세트 29,900원 / 유시몰 마우스워시 23,990원
용량 : 치약세트 106g 2개, 20g 2개, 스퀴져 / 마우스워시 500ml 2개, 90ml 2개

유시몰 치약코스트코 유시몰

 

 

 

유시몰 치약 성분

개인적으로 향이 개운한 치약을 좋아하기도 하고, 요즘처럼 마스크가 필수인 시기에 양치 자주 안 하면 정말 찜찜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개운한 치약을 찾게 되더라고요. 이 치약을 한번 우연히 써보고 너무 저랑 잘 맞아서 재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성분도 괜찮더라고요.

 

저는 치아교정을 해서 치아 뿌리와 잇몸이 약해진 상태라서 치약 성분도 신경 쓰는 편이거든요. 5무첨가(CPC, 벤조산나트륨,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에, 타임오일과 티몰(thymol) 오일로 만들었다고는 하는데, 온전히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진 것은 아니겠죠. 정말 무해한 치약을 쓰려면 천일염으로 양치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끝도 없습니다.ㅠㅠ

 

 

 

유시몰 치약 후기

유시몰 치약은 이렇게 알루미늄 튜브에 되어있어요. 대형 물감 같은 예쁜 디자인이고, 치약 내용물은 여심 저격 핑크 색깔이에요. 하지만 치약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민트맛이 아니에요. 사람들이 파스 맛? 안티푸라민 맛? 이라고들 하던데, 네 맞습니다. 저는 근데 그 맛이 좋더라고요. 거품은 적당히 잘 나는 편입니다.

휴대용 사이즈는 가방에두고 가지고 다니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크기가 정말 앙증맞죠? 넘 귀여워요.

유시몰 마우스워시은 제형이 액체가 아니더라고요. 걸쭉한 제형입니다. 치아와 잇몸에 잘 달라붙어서 양치 효과가 확실히 좀 더 좋은 것 같긴 해요. 아 그리고, 무알콜 상품은 아니에요. 유시몰 무알콜 가글은 따로 있더라고요.

유시몰 마우스워시의 점도, 색깔, 향을 요약하면? 걸쭉하다, 핑크색, 파스맛 이렇게 말할수 있습니다.

잘 쓰고 있어요. 강렬한 파스맛 저는 매우 만족.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