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맥북 크로스백 탐탁 360 세이프가드 노트북 숄더백 사용후기 착용샷

반응형

내 맥북 크로스백 탐탁 360 세이프가드 노트북 숄더백 사용후기 착용샷

지금 쓰고 있는 제 노트북 가방 탐탁 360 세이프가드 노트북 숄더백입니다. 숄더끈은 탈부착이 가능해서 파우치로도 쓸 수 있고, 브리프케이스처럼 손잡이만 들어도 됩니다. 너무 예쁘고 실용적이고 튼튼하고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 잘 쓰고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노트북 가방도 있고, 파우치도 있는데요, 유독 이 숄더백에만 손이 가더라고요. 

 

 

 

탐탁 노트북 가방 착용 샷

탐탁 360 세이프가드 노트북 숄더백 착용샷입니다. 너무 이쁘고 컴팩트함이 느껴지시죠? 어깨끈도 너무 튼튼하고 숄더끈 연결부위가 360도 회전돼서 진짜 편리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튼튼하고, 가볍고, 수납력도 굳입니다. 

탐탁 세이프가드 전체착샷착용샷 확대탐탁 세이프가드 노트북 숄더백 착용샷

 

 

 

 

탐탁 구입 및 개봉기

구입은 재작년인 2020년 9월에 했습니다. 당시에는 사진만 찍어두었어요. 탐탁 공홈에서 구입했습니다. 상품 택에 보면 시리얼 넘버가 있는데, 이 시리얼 넘버와 구매 영수증을 캡처하여 탐탁 공홈에 제품 등록을 해두면 워런티 혜택을 볼 수 있어요. 

탐탁세이프가드노트북숄더백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 동안은 회수비용까지 탐탁에서 부담하여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보증기간이 지나면 회수비용은 구매자 부담이라고 합니다. 저는 구입하고 좀 지나고 나서야 등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탐탁 공홈에서 워런티 프로그램 안내를 가져왔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현재 1년 8개월째 사용 중인데요,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튼튼하고 잘 만들어졌어요.

워런티프로그램안내

 

참고로 제 맥북은 2020 모델이고요, 예전에 한번 후기를 올린 적이 있는데요 13인치입니다.

 

맥북 프로 13형 스페이스그레이 매직마우스

맥북 프로 13형 스페이스그레이 매직마우스 구입하고 1년 6개월 만에 올려보는 묵은지 리뷰 맥북 프로 13형 스페이스그레이 2020 맥북 프로 13형 스페이스 그레이. 이 제품은 이마트 내 입점되어 있

jooi1124.tistory.com

앞모습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 계실까 봐 사이즈는 공홈에서 가져왔어요. 13인치용이에요.

탐탁 13인치 노트북가방 앞모습

 

 

 

 

 

탐탁 노트북 가방 디테일

노트북이 들어가는 이 부분이 정말 미친 쿠셔닝인데요. 엄청 도톰하고 소재가 벨벳? 인지 스웨이드? 같은 건데요. 정말 여태 이렇게 튼튼하면서 가볍고 콤팩트한 노트북 가방은 처음입니다. 열어본 순간 감탄을...

그리고 저 크로스 끈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깨 부분 두툼하게 되어있어서 무게가 완충된다고 해야 되나요? 맥북이 무거운데 저것 때문에 오래 들고 있어도 너무 편해요.

그리고 버클도 두 개 있어서 끈 조절 도자 유자재로 잘되고, 크로스백 탈 부착되는 곳도 360도 돌아가요. 탈부착되니깐 브리프 백처럼 손잡이만 들고 다녀도 되고, 파우치처럼 옆구리에 끼고 다녀도 돼요.

 

 

 

 

탐탁 사용 후기

1년 8개월째 사용중. 요렇게 저는 넣어서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간편해요.

맥북 프로는 무게가 꽤나 나가기 때문에 크로스백으로 무게를 분산시켜서 들고 다녀야 합니다. 이건 크로스백 어깨 숄더 부분도 정말 두툼해서 피로도 덜하고, 안정감도 있고요.

이 가방에만 가지고 다니는데도 지금까지 아무런 하자 없이 튼튼합니다. 잘 만들어진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단점이 없어서 쓸 말이 없네요. 매우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