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 숙소 카이로스,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스타벅스 제주애월DT, 다운타우너 제주 애월, 애월찜

반응형


제주 막날 여행컨셉은
그냥 휴식, 휴양, 식도락이었습니다.
먹고 또 먹고 먹은 이야기 많음 주의

 

 

 

카이로스

마지막날 숙소는 애월에 위치한 카이로스. 제주 애월에는 카페거리 같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핫플이 있는반면, 이렇게 조용한 시골느낌의 스폿도 있잖아요? 카이로스는 애월의 조용한 시골마을 같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복잡하고, 사람들 너무 많고, 좁은 골목에 미어터지는 차들.. 이게 싫으신분들은 이런곳에서 그냥 조용하게 휴양만 하다 가시는 플랜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Tip. 주변에 편의점이나 식당가 전혀 없음 주의. 배달어플도 당시 숙소 내에서 위치설정해보니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카이로스 브런치카페가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셔도 됩니다. 취사시설이 있어서 간단한 조리 해먹어도 되고, 포장해먹어도 됩니다. 

 

 


저는 이곳 301호에서 머물렀습니다. 건물 외관디자인이 너무 감각적이었어요. 

카이로스 301호
캐리어 짐도 안 풀고 사진부터 찍어달라고 떼 부리기 / 기다려 바 나 마스크 벗고 찍게



체크인하니 웰컴카드가 있었습니다. 숙소 건물에 카이로스 카페가 있었는데, 웰컴 드링크 쿠폰도 두 장 들어있었어요.

 

저도 반가웠습니다




▶깔끔했던 주방과 너무 예뻤던 욕실

욕실이 특히 너무 예뻤는데 오자마자 씻느라, 더러워져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블로그에 올릴 줄 알았으면 예쁘게 찍을걸.

 

 


http://www.kairosjeju.com

 

http://www.kairosjeju.com

www.kairosjeju.com


욕실사진 홈페이지에서 가져왔는데요. 이렇게 모서리 유리창으로 되어있었고 너무 예뻤습니다.

ⓒ카이로스공홈



침실 및 공용공간
달항아리 액자가 침대위하고 소파위에 있었는데요. 인상깊었습니다

침대가 있는 쪽에 이렇게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었어요. 밖에서는 안보이는 특수 필름처리가 되어 있다고해서 커튼 열어놓고 지냈어요. 아 그리고 이곳 위치가 애월이라 그런지 비행기가 자주 보였습니다. 그냥 여기서 가만히 비행기 지나다니는 것만 멍 때리면서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될 것 같더라고요.

숨은 비행기 찾기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숙소 체크인하고 애월해안도로 쪽으로 나왔어요. 기념품샵에서 산 감귤쫀득이 먹으면서 시작된 식도락!
코로나 때문에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기로 하고 드라이브 겸 하나씩 픽업해 오기로 했습니다

기념품샵에서 내가먹으려고 구입한 감귤쫀득이- 한봉지에 쫀득이 2개가 들어있어요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

 

 

일단 스타벅스 DT 먼저를 들렸어요. 그러고 보니 전부다 제주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한정 메뉴들로만 주문했네요

새코롬 돌코롬 한라봉 케이크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 / 새코롬 돌코롬 한라봉 케이크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
새코롬 돌코롬 한라봉 케이크 /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
기존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에 땅콩이 첨가된 맛?
땅콩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듯한 맛입니다.
견과류 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쏘 쏘. 괜찮았습니다!


새코롬 돌코롬 한라봉 케이크
시트, 크림에 한라봉을 넣어서 만들었대요.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
요거는 숙소 도착해서야 먹기 시작했네요. 여행 내내 스타벅스에서 먹었던 제주한정 메뉴 음료 중에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다운타우너 제주 애월

 

 

 

햄버거 종류가 먹고싶어서 검색해봤더니 다운타우너 버거가 애월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네비에 찍고 그쪽으로 고고. 다운타우너버거 애월 매장 외관이 정말 이국적이었어요. 다음에 코로나 종식되면, 매장에서 오래 머물면서 사진 많이 찍고 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운타우너버거 제주 애월 매장


다운타우너 제주 애월점도 다른지역과 마찬가지로 네이버로 주문과 결재를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근처 도착할 때쯤 후다닥 주문 결재하고, 후다닥 픽업해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 더블치즈 버거, 새우버거, 감자튀김입니다. 패티가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다운타우너제주애월점에서 더블치즈 버거, 새우버거, 감자튀김 포장 다운타우너제주애월점-더블치즈 버거, 새우버거 포장
다운타우너제주애월점-더블치즈 버거, 새우버거, 감자튀김
다운타우너제주애월점에서 포장한 새우버거 단면다운타우너제주애월점에서 포장한 더블치즈버거 단면
반 먹은 샷 아니고, 칼로 반자른샷입니다!




애월찜

 

 



버거로도 모자라서 매운 갈비찜도 포장했습니다. 애월찜이라는 곳인데, 매운 갈비찜 전문점입니다. 그런데 모습은 마치양식집 또는 펍 같은데 말이죠? 파스타와 피시앤 칩스 그리고 맥주를 주문해야 할것 같은 외관이었습니다. 

애월찜/입구에 냥이가 앉아있다가 저를 보더니 도망가더라고요. 내가 널잡아먹으러 온게 아닌데... ㅜ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전복 낙지 매운 해물갈비찜입니다. 갈비는 돼지 아니고 소갈비에요. 매운갈비찜에 전복이랑 낙지를 넣었대요! 숙소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에 잘 나오지 않았지만 안에 낙지가 먹기 좋게 잘려 있었습니다.

소주 안주로 제격이죠




카이로스의 밤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숙소밖으로 잠깐 밖에 나와보니 하늘위의 저것은.. 유.. 에프오..?.... 가 아니라, 비행기였습니다. 쉴 새 없이 지나다니는 비행기를 실컷 볼 수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시끄럽거나 하진 않았고요. 고즈넉하고 조용했고, 편안하게 잘 쉬고 왔습니다.



즐거웠던 3박4일 제주여행 끝




#제주여행 #제주3박4일 #카이로스펜션 #카이로스카페 #카이로스스테이 #제주감성숙소 #제주독채숙소 #제주독채 #제주맛집 #제주식도락 #감귤쫀득이 #애월해안도로드라이브 #스타벅스제주애월DT점 #스타벅스제주 #제주한정메뉴 #제주별다방땅콩프라푸치노 #새코롬돌코롬한라봉케이크 #제주천혜향블랙티블렌디드 #매운갈비찜 #전복낙지매운갈비찜 #애월매운갈비찜 #다운타우너버거 #제주다운타우너 #애월햄버거 #더블더블 #더블치즈버거 #다운타우너더블치즈버거 #쉬림프버거 #새우버거 #감자튀김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