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호로록 수제비, 빽다방 옥수수콘

반응형

CU 편의점 호로록 수제비, 빽다방 옥수수콘

어느 날 집밥으로 먹은 CU편의점 호로록 수제비, 빽다방 옥수수콘을 기록해 보아요.

 

 

호로록 수제비

CU편의점에서 구입한 호로록 수제비 입니다. 이 수제비는 CU편의점 PB브랜드인 헤이루(heyroo) 제품이에요. 호로록 수제비 얇고 쫄깃한 수제비와 얼큰한 고추장 국물맛이고, 칼로리가 549Kcal으로 생각보다 높네요.

한편, 조리법을 살펴보니 전자렌지를 이용할 수 있네요. 

 

호로록 수제비 조리방법
1. 용기에 수제비와 소스 등을 넣고 뜨거운 물을 내부표시선까지 부은 후,
2. 스푼으로 잘 저어준뒤 전자레인지에서 3분간 조리(1000w 3분, 700W 3분 30초)
3.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넣고 맛있게 먹습니다.

조리방법에 나온 대로 액상스프와 건더기블럭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어요. 그리고, 수저로 잘 섞어준 뒤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려주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 완료 후 김깨가루 넣어주었어요. 맛은 설명대로 고추장 국물맛이었어요. 수제비는 시판 수제비였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했더니 잘 익었더라고요.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그럭저럭 먹을 만했습니다.

 

 

 

빽다방 옥수수콘

후식으로 CU편의점에서 함께 구입한 빽다방 옥수수콘입니다. 칼로리 및 제품정보. 

 

아이스크림 콘 위에는 땅콩과 아몬드 분태가 붙어있었고, 크림 안에 옥수수알이 콕콕 박혀있었습니다. 크림 자체도 옥수수 맛인데, 옥수수까지 씹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콘 아이스크림의 별미! 끝부분 초코도 있었는데, 너무 적게 필링 되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이상으로 CU편의점 편털 집밥 호로록 수제비와 빽다방 옥수수콘 기록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