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깡 하바나 옥수수맛 가격 칼로리 맛 후기

반응형

옥수수깡 하바나 옥수수맛

옥수수깡 시리즈 하바나 옥수수맛 가격 칼로리 맛 후기를 기록 해 봅니다.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

농심 봉지과자 깡 시리즈 중의 하나인 옥수수깡 신상품이 나왔더라고요. 점심 먹으러 편 털 하러 갔다가 발견했습니다. 편의점 가격 1,500원이고, 칼로리는 1 봉지(중량 70g) 기준 365kcal입니다.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깡 하바나 옥수수맛

과자 봉지 뒷면을 보면 #ㅁㅇ옥수수맛 #맵단짠 폭발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하바나 옥수수 맛의 특징은 구운 옥수수에 치즈, 칠리파우더 등을 뿌린 멕시코 음식 엘로테에서 유래되었고, 뉴욕의 맛집 카페 하바나의 메뉴로 유명해져 하바나 옥수'라고도 불린다"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 맛 후기

봉지에 설명되어있는 것과 같이 이렇게 기존에 출시되었던 옥수수깡에 맵달 짭짤한 하바나 시즈닝을 입혀서 나온 거였네요. 오리지널 옥수수깡과는 다르게 색깔이 붉은색이네요. 그리고 봉지를 뜯자마자 올라오는 맵달 한 시즈닝 향과, 기존 옥수수깡의 고소한 옥수수향이 어우러진 냄새가 올라왔습니다!

하나 먹어보니 예상대로 기존 옥수수깡+맵달짠맛이 맞고요. 질감은 오리지널 옥수수깡과 같습니다. 매운맛의 정도는 애기 수준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개인에 따라 약간 맵다 하더라도 먹다 보면 단맛이 지배적이기 때문에, 그 달달함에 매운맛이 확 묻히더라고요.

 

옥수수깡 하바나 옥수수맛 요약하자면, 오리지널 옥수수깡의 식감과 맛 + 마약 옥수수 시즈닝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식감은 오리지널 옥수수깡의 맛이고, 과자에 입혀져 있던 시즈닝의 맵/달/짠 정도는 칠리파우더의 매콤함> 짭짤한 치즈맛> 달달함 순으로 강했습니다. 

 

옥수수깡과 마약 옥수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입맛에 딱 맞을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의 간식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Comment